1) 세계 최악의 고령화가 진행중인 국가에서 65세 이상은 운전에 제한을 둔다는 기준은 대체 어떤 기준으로 마련한 것이고
2) 막는다 하더라도 어떻게 막을건지, 뭐 고속도로 톨게이트에서 일일이 신분증 검사할거임?
1) 세계 최악의 고령화가 진행중인 국가에서 65세 이상은 운전에 제한을 둔다는 기준은 대체 어떤 기준으로 마련한 것이고
2) 막는다 하더라도 어떻게 막을건지, 뭐 고속도로 톨게이트에서 일일이 신분증 검사할거임?
아라시 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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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주 나이갖고 규제할거면 오히려 아들딸 이름걸고 주행하는 노양심 운전자만 양산할 거 같은데...
시골 사는 소규모 영농인은 어떻게 살라는 거지ㄷㄷㄷ
차라리 실버 면허증을 의무적으로 발급하고 운전 적성 검사를 주기적으로 하는게 맞지 않나 고령화의 차이는 사람마다 다른데 일괄 야간금지 고속도로 금지 ㅋㅋ
2번은 뭐 톨게이트에서 차번호 조회하면 차주 나이는 알 수 있겠지 1번은 진짜 ㅂㅅ짓이고
차라리 적성검사를 빡세게 하라고
일본 문제 터지는거 보면 제도를 개선할 필요는 있는데 저건 좀 ㅋㅋㅋㅋㅋㅋ
2번은 뭐 톨게이트에서 차번호 조회하면 차주 나이는 알 수 있겠지 1번은 진짜 ㅂㅅ짓이고
차주 나이갖고 규제할거면 오히려 아들딸 이름걸고 주행하는 노양심 운전자만 양산할 거 같은데...
시골 사는 소규모 영농인은 어떻게 살라는 거지ㄷㄷㄷ
차라리 실버 면허증을 의무적으로 발급하고 운전 적성 검사를 주기적으로 하는게 맞지 않나 고령화의 차이는 사람마다 다른데 일괄 야간금지 고속도로 금지 ㅋㅋ
차라리 적성검사를 빡세게 하라고
일본 문제 터지는거 보면 제도를 개선할 필요는 있는데 저건 좀 ㅋㅋㅋㅋㅋㅋ
인지능력 검사 해서 부적격 인원 금지 시키는게 맞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