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 상대 턴에, 패 / 필드의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아로마” 카드 또는 효과 텍스트에 “아로마” 라고 쓰여진 마법 / 함정 카드 중 어느 1장을 패에 넣는다. 이 효과로 지속 함정 카드를 패에 넣었을 경우, 추가로 그 카드를 패에서 발동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하고, 자신이 식물족 몬스터의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의 발동 후, 턴 종료시까지 자신은 엑스트라 덱에서 식물족 몬스터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③: 자신의 LP가 상대 이상이고,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 필드의 “아로마” 몬스터 및 효과 텍스트에 “아로마” 가 쓰여진 카드는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으며, 자신 필드의 “아로마” 몬스터는 자신이 LP를 회복했을 경우에 효과를 발동하지 않아도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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랭겜에서 아로마 굴리다가 빡쳐서 만들어봤읍니다
기껏 몸비틀어 세운 재스민이랑 스죠람이 툭하면 라스톰에 쓸려나가는건 둘째치고, 지들 이름 들어간 마법카드를 지들이 서치 못하는게 제일 킹받네요
아로마도 자체 기믹으로 다른 덱이랑 싸워볼만하게 지원 좀 던져주면 참 좋을텐데 말이지요
그나저나 그리다보니 갑자기 배경이 현대가 되긴 했는데, 어짜피 아로마가드닝 일러에서부터 로즈마리가 호스로 물뿌리고 그러니 뭐...
이건.... 아로마하지않아.... 섬도나.... 엑소시스터 비스므리한 무언가다....
이건.... 아로마하지않아.... 섬도나.... 엑소시스터 비스므리한 무언가다....
그러고보니 아로마 지원 나온지도 벌써 3년째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