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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카드명의 ①③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원래 주인이 자신인 앞면 표시 카드가 상대 필드에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이 카드는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고, 릴리스할 수 없다.
③: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한 턴의 엔드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덱의 맨 밑으로 되돌린다. 그 후, 원래 주인이 자신인 필드의 앞면 표시 카드 1장을 패로 되돌릴 수 있다.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의 몬스터의 레벨의 합계가 상대 필드의 몬스터의 레벨의 합계 이하일 경우,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레벨 7 이상의 곤충족 / 식물족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발동 후, 이 턴 중에 자신이 이 효과로 패에 넣은 몬스터 또는 그 동명 몬스터의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하지 않은 경우, 이 턴의 엔드 페이즈에 자신은 2700 데미지를 받는다.
이 카드명의 카드는 1턴에 1장 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패 / 필드에서 몬스터가 릴리스되었을 경우,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원래 주인에 의해서 이하의 효과를 적용한다.
🌑자신 : 그 몬스터의 컨트롤을 얻는다. 이 효과로 얻은 몬스터는 엔드 페이즈에 패로 되돌린다.
🌑상대: 그 몬스터의 효과를 턴 종료시까지 무효로 한다.
미미구울 연동이라 봐도 될테지만, 효과가 파괴수 연동하라고 쓴것들이 은근슬쩍 적혀 있군요. 월프가 향후 OCG지원 시그널이 되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사람 기대하게 만듭니다. 그 중에서도 신규로 나올거 같은 식물 파괴수는 비오란테라는 훌륭한 모티브가 있죠.
심지어 시스터즈 저거 날개 나비파괴수랑 비슷하지않나요
천사족이 영어로 Fairy거든요 근데 나비 날개잖아요 왜 곤충족이 아닌 건데 콘마이이이이이
시스터즈는 그래서 왜 천사족이고, 왜 자체 특소가 없는건지 모르겠습니다. 둘중 하나라도 만족했다면 평가가 지금보다 배는 좋았을거 같은데...
심지어 시스터즈 저거 날개 나비파괴수랑 비슷하지않나요
시스터즈는 그래서 왜 천사족이고, 왜 자체 특소가 없는건지 모르겠습니다. 둘중 하나라도 만족했다면 평가가 지금보다 배는 좋았을거 같은데...
춤추는 테드린
천사족이 영어로 Fairy거든요 근데 나비 날개잖아요 왜 곤충족이 아닌 건데 콘마이이이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