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로스
추천 82
조회 29974
날짜 2018.11.21
|
밀로스
추천 86
조회 23130
날짜 2018.11.21
|
밀로스
추천 246
조회 60024
날짜 2018.11.19
|
밀로스
추천 73
조회 32517
날짜 2018.11.19
|
밀로스
추천 55
조회 20472
날짜 2018.11.16
|
밀로스
추천 9
조회 2373
날짜 2018.11.15
|
밀로스
추천 41
조회 16520
날짜 2018.11.13
|
밀로스
추천 91
조회 22205
날짜 2018.11.12
|
밀로스
추천 92
조회 25288
날짜 2018.11.12
|
밀로스
추천 126
조회 26017
날짜 2018.11.07
|
밀로스
추천 9
조회 2860
날짜 2018.11.02
|
밀로스
추천 66
조회 24854
날짜 2018.10.30
|
밀로스
추천 28
조회 10246
날짜 2018.10.26
|
밀로스
추천 107
조회 17084
날짜 2018.10.26
|
밀로스
추천 78
조회 22006
날짜 2018.10.25
|
밀로스
추천 53
조회 22456
날짜 2018.10.23
|
밀로스
추천 63
조회 15505
날짜 2018.10.21
|
밀로스
추천 31
조회 8908
날짜 2018.10.19
|
밀로스
추천 8
조회 2411
날짜 2018.10.17
|
밀로스
추천 126
조회 68312
날짜 2018.10.17
|
밀로스
추천 9
조회 1487
날짜 2018.10.14
|
밀로스
추천 53
조회 14425
날짜 2018.10.08
|
밀로스
추천 88
조회 17642
날짜 2018.10.07
|
밀로스
추천 62
조회 31631
날짜 2018.10.04
|
밀로스
추천 89
조회 21110
날짜 2018.09.29
|
밀로스
추천 70
조회 23210
날짜 2018.09.26
|
밀로스
추천 101
조회 22692
날짜 2018.09.25
|
밀로스
추천 48
조회 24095
날짜 2018.09.21
|
전국의 자동차운전학원 광고 개꿀
참고로 현대는 시리아에서 자폭차량의 명사화가 되었다.
좀만 더 가면 트랜스포머도 보겠는걸..
저거 한국 고속도로에서 타고 미사일 고속포 하늘에 쏘면서 달리면 재밌겠당 ㅎㅎ
난 기아 봉고에 BMP-3 포탑 올려놓고 쏘는거 본적 있어
전국의 자동차운전학원 광고 개꿀
좀만 더 가면 트랜스포머도 보겠는걸..
떽티껄
저거 한국 고속도로에서 타고 미사일 고속포 하늘에 쏘면서 달리면 재밌겠당 ㅎㅎ
별짓을 다 하는구만ㅋㅋㅋㅋ
난 기아 봉고에 BMP-3 포탑 올려놓고 쏘는거 본적 있어
운전학원 저거는 보조석에 브레이크랑 클러치 달려있으려나
봉고와 포터는 개꿀이지
우리나라 트럭은 한국 화물이 워낙 과적을 기본으로 하니까 소비자들의 요구를 맞추기 위해 과적에도 잘 가서 해외에 잘 팔린다고 함.
가성비 때문인가? 아무리 그래도 픽업트럭이 더 크고 마력도 높지 않아?
아마 대규모 수송(위에 분들 말한대로 과적이라던가)과 가격 때문에 한국 트럭을 선호하는듯.
제가 차 알못이지만 픽업트럭은 더블캡 트럭처럼 화물칸이 좀 아쉬움.
가격은 동남아에서 제일 싼거를 기준으로 해도 3배는 넘어. 적재량은 반에 반토막도 안되고(500kg 정도)
과적해도 괜찮다는 말이 있던데..
안전을 생각할 필요가 없으니 많이 실리고 적당히 잘나가면 최고지.
과적하면 괜찮아 보일 뿐이지 차는 다망가짐
디젤 2리터 엔진이라 연비좋고 서스펜션이 튼튼해서 과적해도 버텨주고 좌우 적재함을 개조없이 내려버릴 수있어서 위에 뭘 올리든 적재함 크기에 대해 고려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들이 있어서 마개조에 최적화 되어 있다고 볼 수 있음 1톤트럭이지만 2톤부터 시작이라는 용달 아재들 말씀을 들은적이 있다
봉고가 과적할 수 있는게 차량 구조때문인데 엔진과 파워트레인이 모두 앞바퀴의 운전석 캡에 몰려있기때문에 적재공간쪽은 화물하중만 전담할 수 있는 서스펜션 세팅을 할 수 있음. 흔히 보는 대형화물트럭과 트레일러 같은 구조인데, 하이럭스 같은 픽업트럭은 구조적으론 승용 SUV나 마찬가지라. 과적하면 앞바퀴의 조향이 큰 영향을 받게 됨. 대신 봉고는 노즈가 없어서 전면충돌 사고나면 운전자가 그냥 디짐.
적정 적재량이 1톤인데 포터 봉고는 3톤까지 버틴다고 함
국내에도 리베로 라는 노즈가 튀어나온 절충형 트럭이 있었는데, 이게 과적을 못 하다보니 경쟁에서 밀려서 단종되어버림. 리베로가 과적에 약했던것도 같은이유임. 과적하면 앞바퀴 조향부도 하중을 같이 받아서 조향성이 떨어지거덩.
참고로 현대는 시리아에서 자폭차량의 명사화가 되었다.
???: 횬다이! 오마갓 횬다이 인커밍!!!
과적 가능하지 개조도 쉽지
웃을일이 아닌데.. 씁쓸하다...
자이툰 부대도 애용
지금은 바뀌었지 저 때는 아오 ㅂㅅ들 진짜ㅋㅋ
전에 보니깐 외국화물차는 1톤이면 그냥 1톤실으라고 나오는데 한국 화물차는 과적을 상정하고 만든다고 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성에서 1톤 트럭 내놨는데 몇 년 안가서 접은 이유가 포터 적재 능력이 1톤 주제에 3톤 가까이 커버쳐서 GG쳤다는 설이 있음.
설이 아니고 진짜일걸 장사하는 아재들마냥 가아득 실었다가는 짐칸하고 캐빈룸 사이가 주저앉아버림
삼성 야무진 1톤 짜리 아냐. 원래는 1.5톤 짜리고 처음부터 국산 과적을 염두에 두고 아예 더 큰 차를 들고 와서 적재 하중 1톤으로 한 건데도 축이 휘어졌거든. 위에 운전 연습 차 뺴고는 전부 평소에 2톤 3톤씩 때려 싣고 40만 50만 넘는 거리를 버티다 팔려 갔는데도 저런 저 세상 내구력을 보여주고 있지.
적재량이 1톤인데 1톤만 실은 꼴은 거의 못 본 트럭 ㅋㅋㅋ
레알 흉기차네
차가 정말 튼튼해요 정말. 운전석 바닥이 부식되서 떨어져 나갈정도로 오래된 연식인데도 아직도 고장없이 잘나가는 차도 있어요. 산에서요
아니 MLRS 개조는 대체.. 어떤 의미로 대단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