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영상을 보고 펼쳐본 상상의 나래
1. 파란색 이펙트
- 파란색 이펙트와 함께 가드모션에서 상대방의 공격을 받아 넘기는 듯한 모션으로 이어집니다.
- 기본 자세가 아니라 가드 모션에서 동작이 시작한다는 부분이 힌트 같은데 정확한 타이밍에 가드를 성공했을때
프레임 이득이나 어떤 게이지를 채우는 등의 새로운 시스템이 들어갈 수도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예전에 유출되었던 이미지의 체력바 아래에 정체 불명의 게이지가 있었죠.
2.붉은색 이펙트
- 타격을 받은 사라의 머리를 중심으로 붉은색 이펙트가 보입니다.
- 이후 쌍장 같은 모션의 기술에 의해 가드가 풀리는데 후속타를 맞은 후 스턴에 걸립니다.
- 동일한 신체 부위를 연달아 맞을 경우 스턴 포인트가 누적되거나 가드가 해체되는 시스템을 상상해볼수 있습니다.
- 또는 위의 파란색 이펙트를 발생시키는 가드 기술(?)에 의해 축적된 게이지의 효과가 발동되는 것 일수도 있습니다.
3. No more 공중콤보..?
- 기존 버파였다면 상대방을 엄청나게 높게 띄워 올렸을법한 모션의 발차기를 맞고도 아키라는 떠오르지 않고
타격 확정 상태로 보이는 경직이 걸리며 이후에 지상 타격 콤보가 이어집니다.
- 리얼한 방향을 강화하기 위한 변화일수도 있습니다만 DOA가 떠오르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4. 클로즈업 연출
- 이걸보고 용과 같이를 떠올린 분들도 꽤 계신것 같은데, 이거야 말로 DOA의 브레이크 블로우가 떠올랐습니다.
- 개인적으로는 출시 시기에는 삭제되길 희망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