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알을 낳는 사신은 이제 퇴근하였습니다. 은퇴했다는 소식입니다.
이제 신입사신이 대신 지정된 장소로 안전하게 출퇴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친구들이 사신밭을 홀로 지키고 있다면
그들은 암담한 현실 속에 초라히 홀로 남겨질 것입니다.'
Collisions
Fixed a farming spot issue with Scarlet Shadow where he would fall through
the world on his own for every spawn. Now, if you leave your character to
farm on their own, you might find them dead when you return.
손 번역 끝.
아래는 파파고에게 맡김.
램프베어 인사말,
흥미로운 새로운 업데이트와 함께 긍정적인 분위기로 한 주를 시작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가장 즐거운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으며 이 패치에 대한 여러분의 피드백을 간절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Sentry를 통해 마주치는 버그는 계속해서 보고해주세요!
주요 AMD GPU 수정
스레드 수가 하드웨어에서 지원하는 것을 초과할 경우 나이아가라 컴퓨팅 셰이더 디스패치를 건너뛰어 AMD 카드에서 다중 GPU가 충돌합니다.
이 업데이트를 통해 Sentry에서 보고된 대부분의 충돌 사고가 해결될 것입니다. 그 중 30% 이상이 드라이버와 DirectX12 간의 통신에서 발생한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Sentry 보고된 문제
NPC 캐릭터와 상호 작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충돌(특히 NPC 캐릭터 배우가 준비되지 않은 경우)을 수정했습니다.
인벤토리를 열 때 발생할 수 있는 충돌을 수정하고 범주(플레이어의 인벤토리에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DLC 항목)를 필터링할 때 항목이 제거됩니다.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항목(플레이어의 인벤토리에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DLC 항목)에 대한 설명을 설정하려고 할 때 발생한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특정 엔티티를 소울플레이할 때 발생한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안개 게이트에 대한 C++ 타이머를 해제하여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유효한 인벤토리 구성 요소가 없는 상태에서 선택된 탄약 슬롯을 확인하려고 할 때 발생한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몽타주를 재생하는 동안 아이템이 사라지면 아이템을 집어 들 때 발생할 수 있는 매우 드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상호 작용을 비활성화하기 전에 클라이언트에 플레이어 폰이 있는지 확인하는 검사를 추가했습니다.
트리거 이벤트의 페이로드가 올바른지 확인하고 그렇지 않으면 기능이 종료됩니다.
멀티플레이어 조정
커뮤니티 피드백을 듣고 PVP와 PVE의 수많은 시간 동안 경기를 관찰한 결과 "연결할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는 특정 매치메이킹 타이밍 문제를 확인했습니다. 또한 높은 핑을 사용하는 매치메이킹은 성가신 고무 밴딩을 야기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플레이어 매치메이킹에 사용하는 규칙을 몇 가지 수정했습니다. 이제 빠르게 연결하는 것보다 핑이 좋은 플레이어를 찾는 것을 우선시합니다. 결과적으로 다른 플레이어와의 거의 즉각적인 연결 대신 길어야 몇 분이 걸릴 수 있지만 상대와의 핑 연결이 더 잘 설정될 것입니다. 이를 통해 전반적인 경험이 더 좋아질 것으로 믿습니다.
매치메이킹 시간을 줄이는 대신 플레이어 간의 강력한 연결을 구축하는 데 우선순위를 두도록 멀티플레이어 타이밍과 핑을 조정했습니다.
Orian Protector 기능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여 더 매력적인 게임 플레이 루프로 재작업했습니다. 이전에는 Orian Protectors가 침략당하고 있는 플레이어와 함께 전투에 참여했지만 이로 인해 플레이어 간에 혼란이 발생하여 여러 번 버그로 보고되었습니다.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이 기능을 다시 사용하고 있습니다.
PVE와 PVP에서 충분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안정성을 확보하면 크로스플레이를 온라인 경험에 재도입할 계획입니다.
균형잡기
Remembrance 스토어의 Flame Funnel 주문 가격이 조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들의 진행과 예측에 따라 사회적 성지 목표가 조정되고 있습니다.
스킵 재고 불이 빠진 신사에서 살 수 있는 물건을 사실로 설정하는 것.
게임플레이션 조정
SLFay 공격이 성공하면 LED가 켜지면 LED를 고정하십시오.
NPC와 상호작용하는 동안 플레이어의 잘못된 방향을 고정합니다.
"Requestore" 애니메이션은 빠르게 중단될 때까지 더 빠르게 중단되고, 활력 프레임(rame) 애니메이션이 검색될 때까지 추가 프레임(Res) 애니메이션을 추가된다.
"빈스"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은 빠른 시일 내에 빠르게 중단되고 중단될 수 있습니다.
충돌
그는 모든 알을 낳는 홍색 섀도우와 함께 농사를 할 수 있는 청색 그림자를 고정시켰다.이제, 자기 자신을 농장에 남겨두고 돌아오면, 당신이 돌아가시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침략 지역 게임 플레이어가 침입 시작에 있는 희귀 인스턴스를 수정하기 위해 프루츠로 수정하는 드문 인스턴스를 수정한다.
플레이어들은 이전에 경계를 종료하고, 홀의 수도원에서 세상을 벗어나게 되었다.
비주얼
경멸의 효과의 LOD는 그들의 옷 물리학을 활성화하기 위해 조정되었다.
UI
버튼이 눌렀을 때 스크린에 필요한 키를 표시함으로써 영화 흐름은 화면에 필요한 키를 표시합니다.
빛에서 우리는 걷는다.
이 포스트의 가상 사진은 게임 3D 사진 모드와 함께 만든 신비입니다.
지금 ㅈ망 상황인데 개꿀 노다가를 황금알, 은퇴, 신입사원 출퇴근, 초라하게 홀로 남겨짐. 이런 농담이 술술나오네요. 자신있다는건가? ㅎㅎㅎ
딱 스탯초기화해서 피에타 검 들 정도만 먹었네요. 안하신 분들 꼭 피에타 검 들어보세요. 신세계임!
어쩐지 사신이 같은자리에 세워둬도 죽질않더라구요
프레임드랍 최적화 패치는 아직인가
크윽 오늘 랜선뽑고... 해야겠네요. 2회차 너무 그지같아서
지금 ㅈ망 상황인데 개꿀 노다가를 황금알, 은퇴, 신입사원 출퇴근, 초라하게 홀로 남겨짐. 이런 농담이 술술나오네요. 자신있다는건가? ㅎㅎㅎ
불쾌를 끼친 점 사과드립니다. 제 실수네요. 지금 상황에 맞지 않고 도를 많이 넘는 지나친 번역이였습니다. 문장에만 집중하다가 본분을 잃었습니다.
아~! ㅋㅋㅋㅋㅋ 제가 영어문장은 보지도 않고 ㅋㅋㅋㅋㅋㅋㅋ 필력이 장난아니시네요.
이런 슈벌... 아꿉네 그 지역이긴 한데 유인해서 낙사시키는 자리 거기도 막힌건가
딱 스탯초기화해서 피에타 검 들 정도만 먹었네요. 안하신 분들 꼭 피에타 검 들어보세요. 신세계임!
PS5는 패치되도 잘되니까 어여 달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