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속의 열차와 후방의 기관포를 쏘면 기타대 스택과 역화 스택이 같이 올라갑니다.
이 위치에서는 적이 주기적으로 나옵니다.
간격이 한 20~30초쯤 되는 거 같은 느낌인데,
아무튼 이 기다리는 시간 동안 간간히 열차를 역화로 쏴주면서 스택을 유지해주면
적이 나왔을 때 기타대 200스택, 역화 200스택인 상태로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저는 한 페이즈가 마무리되고 중앙에 집결했을 때에도
전방의 어벤저를 향해 사격을 하거나 후방의 열차를 뒤돌아서서 쏘기도 했습니다 ㅎㅎ
이미 200스택 다 찼는데 너무 많이 쏘면 탄부족이 생길 수 있으니 스택이 다 찼을 때는 적당히 유지만 할 정도로 쏘면 됩니다.
이점에 착안해서 사용한 빌드입니다.
2공 5방 상태이상 저항 100% 역화 빌드입니다.
5방에 닌바백 쓰니 딜이 처참하겠지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레이드가 기본적으로 8명이다보니 팀원들로부터의 버프도 있고 해서
몸샷이 발당 100만 나옵니다
(물론 이 대미지도 팀원들의 버프에 따라 케바케입니다)
역화의 RPM은 MPX랑 똑같은 978입니다(기타대 발속 버프 적용)
978 RPM에 몸샷 100만이면 준수한 딜이죠.
역화 덕분에 평타랑 치명타 차이가 엄청 많이 나네요.
참고로 이 때 쓴 역화는 비엄폐 역화이나
강화나 최적화가 안 되어 있었습니다.
0강이에요.
상저 100프로라서 좋은 건 의무병을 상대할 때입니다.
의무병의 백팩을 쏘면 자신을 포함해서 일정 반경 내의 모든 사람들이 충격상태에 걸리기 때문에 근접해 있을 때는 좀 조심해야되는데
이 빌드 쓰면 이런 거 신경 안 써도 됩니다.
모로조바가 근처에 오는 뜻밖의 상황이 벌어졌을 때도 좋고
포말 유탄 장갑병을 상대할 때도 좋긴합니다.
이것은 어디까지나 철마 4넴 전방 딜러용으로 써본 것입니다.
전방 딜러용 포지션으로 이게 최고다 이런 소리를 하려는 게 아닙니다.
그냥 이런 걸 써도 통한다라는 걸 말하려는 겁니다.
철마 전방 딜러용으로 적당한 빌드는 많이 있습니다.
철마 4넴은 칠흑 4넴과 마찬가지로 기다리는 동안에 기타대 스택을 미리 채워 놓을 수 있기 때문에 200스택 기타대를 쓰기 참 좋은 곳입니다.
200스택 기타대 써서 공격력이 강해진 만큼 방어를 더 챙겨도 되는 거죠.
철마 4넴 전방 딜러에게 요구되는 화력이라는 게 그리 높지가 않으니까요.
초고화력으로 해도 되지만 굳이?
이런 느낌입니다.
다른 장소나 다른 역활에서는 테스트해본 적이 없어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잘 구성된 공격대에서 레이드하는 거라면 소소한 재미 빼곤 별 의미 없는 빌드입니다.
잘 구성된 공격대라면 애시당초 모로조바가 전방 딜러 근처에 올 일도 없고,
포말 장갑병 상대할 일도 없죠 ㅎㅎ
저는 닌바백 안쓰고, 카발2개와 기타대 가방까지 4개를 240으로 사용하는데, DPS는 더 나은 것 같더라고요. 모듈을 전부 치확으로 하면 딱 떨어져서요
전 소콜2 조합으로 기단 딜을 노렸는데 기동타격은 만능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