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eamninja-studio.com/wolong/jp/demo/feedback.html
전체 앙케이트 내용은 공홈에 가시면 보실 수 있어요.
체험판 전체의 감상 만족도와 피드백 관련
>Positive : 89%
Average : 9%
Negative : 1%
전투 부분의 감상 만족도
Positive : 88%
Average : 10%
Negative : 2%
데모 버전때 많이 언급됐던 패링 타이밍이라던지
수호령 필살기(동시 입력 버튼?) 물약 관련 딜레이도 그렇구
특히 저도 느꼈구 몇몇 언급된 부분이기도 한데
패링 성공 때의 연출 관련도 개선이 됐네요.
이게 공격을 흘릴 때만 의미하는건지
더 나아가면 와룡의 파고들기(용어가 뭐였죠...)도
빠른 느낌을 주려한건지 전작 파고들기랑 비교하면 너무 순식간이라
임펙트? 뽕맛이 좀 부족하다고 느끼긴 했었는데
개선된거 보면 다른 분들 생각도 많이 별반 다르진 않았나봐요.
정식버전이었으면 개인적으로 큰 단점이라고 느꼈겠지만 그래도 데모는 데모였으니까요.
전투 핵심 부분이나 다름이 없긴해서 과연 얼마나 뽕맛을 채워줄지 (...)
외에도
- 그래픽 향상(드로잉 최적화?) 프레임 안정화
- 사운드 부분(공격 효과 관련 등) 연출 강화라던지
- 튜토리얼 설명 부분 보강이나 UI관련 강화
- 카메라 부분(전투 시점) 관련 개선 등
발매 후에도 버그나 밸런스 패치는 있겠지만
잘 만들려는거 같아서 좋아요
스파키민
열일하라 팀닌자 ! 근데 다시보니 내용 중에 취급하기 어려웠던 무기. 선술의 발동 속도 개선이면 문장이 어째요 선술은 기억은 안나지만 번역이라 세세한 문장 이해는 못해도 제가 이해한 문맥은 무기 공속도 포함인거 같은데 이게 발동 개념인가 (...선술만인가...) 그러면 무기는 언월도 밖에 없던거 같아서 나머진 충분히 빨랐던 기억인데 언월도 전투 템포 바뀌려나봐요?? 오잉..
와 미쳤다... 팀닌자가 진짜 제대로 일을 하고 있군요. 하야시(닌자가이덴 시리즈를 망쳐먹은 전 팀닌자의 디렉터)의 저주가 사라지니 진짜 완성형 팀닌자로 거듭난 듯합니다. 이대로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답글 달고 있었는데 삭제 하시고 내용 보강하셨군요(...) 지금 팀닌자 디렉터가 야스다 아저씨인가요. 야스다 아저씨 충분히 많이 괜찮으신거 같아요 데모만으로는 너무 프롬류를 의식한거 아닌가 했는데 패링 타이밍도 더 적응하도록 완화하구(이건 뭐 다른 액션 고인물 분들도 너무 빠듯하다고 하셨으니..) 몹과 유저의 액션 자체는 팀닌자 템포가 워낙 넘사벽이기도 한건 많이들 아시다보니까 어쩄든 와룡 정식버전 진짜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에요. 개인적으로는 이번엔 인왕도 결국 전쟁이긴 했지만 전쟁 테마 의식을 더 많이 한거 같아서 스케일 재미면에서도 발전된 부분이 있지 않을까 싶던 여포전 보니까 배경 스케일 느낌이 개인적으로는 너무 괜찮더라구요 넓은데 멋짐
액션은 팀닌자.십수년간 쌓아온 액션 노하우는 타게임사가 넘볼수없을정도죠.야스다 후미히코 아저씨 화이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