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움난이도보다 공격력과 체력이 아주 많이 늘어난 느낌이 들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근접무기 공격력과 보스전에서 쓸 진압용 산탄총을 우선했고요
무기 설계도 습득후 구매할수있는 무기들은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쉬움므로 플레이 한 1회차보다 더 빨리 그리고 더 쉽게 클리어 한것 같습니다
*** 최고난이도 클리어후 좋았던점 ***
1. 타격감 2. 그래픽 3. 쉬운조작(무기스왑제외) 4. 퍼즐없음으로 시간낭비없음+ 몰입감상승
5. 분위기를 잘 살림 6. 루팅할게 많지않아 시간낭비적음
*** 최고난이도 클리어후 아쉬운점 ***
1. 데드스페이스 에 있던 네비기능없음 그로인해 가끔 길을못찿는 경우 시간낭비+스트레스
(초보인 내 기준이고 아마도 고수분들은 길 잘 찿을수도...)
2. 무기스왑 시스템 (3이상 총기를 사용할경우 불편함)
3. 업그레이드 크레딧이 넉넉하지 않아 (효율적인 플레이를 할 경우) 여러가지 총기를 쓸수가 없음
4. 여러가지 총기들을 성장시키고 테스트해볼수있는 재미가 제한됨 (아마도 개발자들의 의도일것임)
아예 타격감과 근접전 재미 살려서 진압봉에 가드시 냉기 방출 기능이라던지 타이밍 맟게 트리거 눌러서 전기충격 방출이라던지 게임이 진짜 기본틀은 좋아서 2 가 더 기대 됍니다
오랜만에 재밌게 즐긴 게임이고 후속작이 나온다면 아쉬웠던 점들이 개선되길 바래봅니다
좋은 아이디어 같아요 추가로 근접무기 종류가 더 추가된다던지 그리고 성장요소를 좀더 추가한다면 더 좋을것 같아요
오랜만에 재밌게 즐긴 게임이고 후속작이 나온다면 아쉬웠던 점들이 개선되길 바래봅니다
아예 타격감과 근접전 재미 살려서 진압봉에 가드시 냉기 방출 기능이라던지 타이밍 맟게 트리거 눌러서 전기충격 방출이라던지 게임이 진짜 기본틀은 좋아서 2 가 더 기대 됍니다
좋은 아이디어 같아요 추가로 근접무기 종류가 더 추가된다던지 그리고 성장요소를 좀더 추가한다면 더 좋을것 같아요
중반부 수트 얻기까지는 또 엄청길고 인벤 압박도 템포가 좀 물음표 뜨는게 있었죠 ㅋㅋ 초반부터 수트 업글 인벤확장 기능을 넣고 그 중반 이벤트에선 밖으로 나갈수 있는 수트로 입는 이벤트였다면 초반 지루함이 덜했을거 같네요 ㅋㅋ 어차피 이비 발매한 게임이고 수정될리 없지만 재미있게 해서 계속 생각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