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ly Sales:
Global hardware estimates for August 2023 (Followed by lifetime sales):
- PlayStation 5 - 1,395,388 (42,225,876)
- Switch - 944,354 (129,421,648)
- Xbox Series X|S - 431,629 (23,232,126)
- PlayStation 4 - 19,500 (117,111,342)
- PlayStation 5 - 420,191
- Xbox Series X|S - 248,377
- Switch - 235,359
- PlayStation 4 - 7,030
- PlayStation 5 - 597,557
- Switch - 239,357
- Xbox Series X|S - 125,952
- PlayStation 4 - 6,171
- Switch - 449,982
- PlayStation 5 - 344,811
- Xbox Series X|S - 36,278
- PlayStation 4 - 5,713
- PlayStation 5 - 32,829
- Xbox Series X|S - 21,022
- Switch - 19,656
- PlayStation 4 - 586
Weekly Sales:
Global August 5, 2023 hardware estimates:
- PlayStation 5 - 344,176
- Switch - 256,587
- Xbox Series X|S - 100,754
- PlayStation 4 - 4,707
Global August 12, 2023 hardware estimates:
- PlayStation 5 - 360,602
- Switch - 242,664
- Xbox Series X|S - 102,460
- PlayStation 4 - 5,876
Global August 19, 2023 hardware estimates:
- PlayStation 5 - 350,280
- Switch - 222,567
- Xbox Series X|S - 105,838
- PlayStation 4 - 4,335
Global August 26, 2023 hardware estimates:
- PlayStation 5 - 340,330
- Switch - 222,536
- Xbox Series X|S - 122,577
- PlayStation 4 - 4,582
VG차트 추정에 따르면, 플레이스테이션 5는 2023년 8월에 1,395,388대가 판매된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팔린 콘솔이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5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4,223만 대를 판매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는 약 944,354대를 판매하여 평생 판매량을 1억 2,942만 대로 늘렸습니다.
엑스박스 시리즈 X/S는 431,629대를 판매하여 평생 판매량을 2,323만 대로 끌어올렸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4는 약 19,500대를 판매하여 평생 판매량을 1억 1,711만 대로 늘렸습니다.
2016년 PS4의 같은 달에 비해 Ps5 판매량은 거의 641,000대 증가한 반면, Xbox one의 같은 달에 비해 Xbox Series X/S는 86,000대 이상 감소했습니다. Ps4는 2016년 8월 한 달 동안 754,762대를 판매했고 Xbox one의 판매량은 518,071대였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5의 판매량은 1년 전 같은 달에 비해 470,289대(50.8%) 증가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판매량은 92,368대(-8.9%) 감소했고, 엑스박스 시리즈 X/S 판매량은 101,056대(-19.0%) 감소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4는 전년 대비 8.832대(82.8%) 증가했습니다
전월 대비 판매량을 살펴보면, 플레이스테이션5 판매량은 192,000대, 엑스박스 시리즈 X/S 판매량은 거의 61,000대 증가했고, 닌텐도 스위치 판매량은 1,000대 미만으로 감소했습니다
2023년에는 플레이스테이션 5는 약 1,123만 대를 판매했고, 닌텐도 스위치는 903만 대를 판매했으며, 엑스박스 시리즈 X/S 353만 대를 판매했습니다
바로 어제 그분들: ㅋㅋㅋ 판매량 딸쳐봤자 영업이익이 3등이네ㅋㅋ 박스만세ㅋㅋ
특정지역 아마존에서 판매량 1000% 증가 이런거 다 의미없었네요. ㅋ
야 필저스 스펜라이시스께서 아니래. 콘솔이 핵심이래. 가서 엑바이블 다시 읽고 와. 콘솔 사업이 기반 - 콘솔이 브랜드의 핵심이고 대부분의 이익과 구독 유도
차이가 나도 너무나네 이번세대는 북미도 벌어져서 그런가
콘솔에서 겜패인구 증가는 걍 개 망했다고 봐야하고 pc 클라우드에서 목표 못 달성하면 2027년에 퇴출수순 밟겠네요. 콘솔 발매 전략도 햅틱피드백 기능 도입 등 플스 꽁무니 따라가기에 급급한 게 티가나서 빅테크 특유 비전도 없음. 이제 남은 전략은 검증된 게임 데이원으로 비싸게 사와서 이탈유저 막는 거 뿐이겠죠.
바로 어제 그분들: ㅋㅋㅋ 판매량 딸쳐봤자 영업이익이 3등이네ㅋㅋ 박스만세ㅋㅋ
차이가 나도 너무나네 이번세대는 북미도 벌어져서 그런가
특정지역 아마존에서 판매량 1000% 증가 이런거 다 의미없었네요. ㅋ
루리웹-5974732754
콘솔에서 겜패인구 증가는 걍 개 망했다고 봐야하고 pc 클라우드에서 목표 못 달성하면 2027년에 퇴출수순 밟겠네요. 콘솔 발매 전략도 햅틱피드백 기능 도입 등 플스 꽁무니 따라가기에 급급한 게 티가나서 빅테크 특유 비전도 없음. 이제 남은 전략은 검증된 게임 데이원으로 비싸게 사와서 이탈유저 막는 거 뿐이겠죠.
Ps5판매량은 저래되지만 집에 그냥 거치장식용으로 쓰는사람이더많을듯
님 바램일 뿐이죠. 정말 안타까움. 역시 엑평수준
아이디부터 자앗같네
전세계 월간 3배 이상 ㅋㅋㅋㅋㅋㅋ 2016년 PS4의 같은 달에 비해 Ps5 판매량은 거의 641,000대 증가한 반면, Xbox one의 같은 달에 비해 Xbox Series X/S는 86,000대 이상 감소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5의 판매량은 1년 전 같은 달에 비해 470,289대(50.8%)증가했습니다. 엑스박스 시리즈 X/S 판매량은 101,056대(-19.0%) 감소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적으로 게임패스 및 피씨 동발이면 콘솔 살 이유가 너무 없지... 피씨 게임 발매에 텀을 두는 플스마저 왜 사냐 소리 나오는 마당에 ㅋㅋ 그런 의미에서 엑박 고성능 저성능 투트랙은 진짜 이해 안되는 전략
그냥 겜패고 엑박이고 애매함. pc는 코로나 이후 하이엔드는 여전히 비싸고 랩톱이 시장 대세라 여전히 콘솔수요가 많죠. 이런 수요들이 다 플스에 먹힌겁니다.
게임패스는 콘솔에만 종속되는 타사와는 다름. 피시 모니터 티비 모바일 태블릿 노트북 등 어디서든 플레이 가능 하다는 것. 플랫폼을 탈피하여 진행 할 수 있다는 것. 플스 유저도 1달 게임패스 찍먹을 해볼 수 있다는 것. 이 확장성이 바로 게임패스의 장점.
지존박스
야 필저스 스펜라이시스께서 아니래. 콘솔이 핵심이래. 가서 엑바이블 다시 읽고 와. 콘솔 사업이 기반 - 콘솔이 브랜드의 핵심이고 대부분의 이익과 구독 유도
엑바이블 ㅋㅋㅋ
게임 끝
아이러니하게도 엑박은 지금이 오히려 제일 전성기일듯. 몇년후에 없어질지 모르는 플랫폼에 라이브러리 쌓고 싶은 사람은 별로 없을듯 그때가서 구독 끊고 갈아타면 그만이라지만 dlc는 어떡할거며 몇년 뒤에 다시 하고 싶을때 세이브 없어서 처음부터 다시 해야하는 거 ㅈ같거든
그건 당신바램 같은데요
아니요. 이번에 셀프 발굴 된 사해문서급 엑바이블 예언서에 따르면 이 따위로 계속가면 27년에 콘솔 사업 접는대요. 필멘! 엑렐루야!
전사님 힘내세요 ㅠ
액블인수 변수 있어요. ㅋ
제 바램은 마소가 정신차려서 현지화에 신경쓰고 게임산업에서 게임이 가장 중요하다는 걸 깨닫는 겁니다. 구독제가 혁신이니 클라우드가 미래니 인수를 하니 마니 이런건 부수적인 거예요. 게임이 재밋으면 구독제에 있든 없든 사람들은 지갑을 엽니다. 마소가 정신을 차리든 아니면 아예 다른 회사(한국을 무시하지 않는)에 넘기든 하길 바랍니다.
엑박은 본진에서도 털리네 ㅋㅋㅋ
짬통 패스 + 거짓말 쟁이 수장 + 개퀄리티 퍼스트 + 선동과 날조를 일삼는 팬보이들의 결과물
근데 왜 이렇게 벌어지지? 마소도 전세대보다는 훨씬 공격적으로 투자하는 것 같은데
투자는 무슨 ㅋㅋㅋ 게임을 안만드니까 안팔리지 게임기를 팔고싶으면 게임개발에 투자해야한다는 진리를 아직도 혼자만 모르는게 마소임
투자는 공격적인데 품질 관리가 안 되는 게 문제죠. 그냥 자체적으로 게임의 퀄리티를 파악하는 능력이 없는 거예요. 돌이켜 보면 헤일로 인피니티 첫 발표 때 그 참담한 꼬라지를 뭐가 문제인지도 모르고 내민 시점에서 이미 징조가 보였던 것 같음.
그건 그런데 아무것도 안한 전세대보다도 안팔리는게 신기해서 그럼
전세대에는 360의 기억도 있고 기어워나 헤일로5가 그래도 나쁘지 않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