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박스 팬들은 독점작들이 플스로 진입하면서 MS에 대한 신뢰를 잃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Xbox 팬 층은 PS5에 진출한 더 많은 독점 제품들에 따라서 게임 브랜드에 대한 충성심을 유지하는 데 실패하고 있습니다.
PS5로 출시하는 인디애나 존스의 발표와 더 많은 멀티플랫폼 게임을 만들라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압력 이후, 팬들은 Xbox 생태계에 머무를 이유를 거의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Xbox 팬들은 믿음이 거의 없습니다.
Xbox가 PlayStation 버전의 하이파이 러쉬와 씨 오브 씨브스와 같은 게임을 만드는 친 소비자적인 움직임으로 칭찬을 받았지만, 팬들은 소니의 기기로 가는 새로운 독점 제품에 화가 났습니다.
게임패스의 가격은 상승한 채 독점작은 줄어들고 있을뿐 아니라 PlayStation 독점작들은 Xbox로 오고 있지 않는 상황에서 팬들은 플랫폼을 뒤로하고 떠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Xbox 독점작의 상태에 대한 레딧 스레드에서 팬들은 마이크로소프트의 기기를 소유할 이유가 부족한 것에 대해 실망감을 표현했습니다.
"Xbox에게 유리하도록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말하세요, 하지만 현실은 PlayStation이 Xbox에 그들의 퍼스트 파티 라인업을 올리지 않는 것입니다," 라고 한 팬이 말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게임 패스 가격을 인상한 직후에 이러한 것을 발표 하고 있습니다. 저는 Xbox 브랜드가 향후 몇 년 안에 이 세상에서 쇠퇴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Xbox 360 시절부터 엄청난 팬이자 지지자였기 때문에 짜증납니다."
"저는 정말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 파이널 판타지 16, 스텔라 블레이드, 스파이더맨 2, 호요버스 등의 게임들을 하고 싶어서 PS5를 구입했습니다"라고 다른 팬이 설명했습니다. "만약 그 모든 것들이 Xbox에 있었다면 저는 PS5를 사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러한 독점작들이 제가 이 콘솔을 사도록 했습니다. 스토리는 끝났습니다. 만약 모든 Xbox 게임들이 PlayStation으로 간다면, 난 더 이상 Xbox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의 문제는 시작부터 Xbox의 팬이 되었다는 것이고, 팬이 되고 싶지만 그들은 어렵게 만들고 있습니다."
PlayStation이 라스트 오브 어스나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와 같은 자사의 가장 큰 독점 제품들 중 일부를 PC로 포팅하는 동안, 그러한 독점작들은 Xbox에는 오고 있지 않습니다. PS5가 Xbox보다 더 많은 AAA 게임을 받고 있는 것은 사실이며, 팬들은 그것에 대해 행복하지 않습니다.
어떤 독점 제품이 판매되지 않습니까?
인디아나 존스가 PlayStation으로 출시되면서 팬들은 어떤 게임이 독점작인지 어떤 게임은 그렇지 않은지에 대해 혼란스러워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베데스다의 스타필드는 여전히 헤일로: 인피니트와 같이 Xbox 콘솔 독점적이지만, 어바우드와 같은 게임은 Xbox 전용으로 남을 것인가요, 아니면 PS5에 출시될 것인가요?
콘솔 브랜드에 대한 Xbox 커뮤니티의 믿음 부족은 단지 독점작들이 멀티 플랫폼이 되는 것 뿐만 아니라 어떤 게임이 실제로 독점작이 될 것 인지에 대한 소통이 없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Xbox 전용 브랜드인 페이블이 PS5에 출시됩니까? 퍼펙트 다크는 진정한 독점작입니까? 마블스 블레이드는 스파이더맨에 대한 Xbox의 대답입니까, 아니면 실제로 멀티 플랫폼 게임입니까?
콘솔 시장에서 PlayStation의 직접적인 실경쟁자는 Xbox뿐이고, 콘솔 플랫폼이 살아남는 것은 중요합니다. 그러나 하드웨어 구매 시 미래에 대한 보장성 부족때문에 Xbox 플랫폼을 아무도 구매하지 않는다면, Xbox가 하드웨어적인 의미에서 생존 할 수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