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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블리자드가 상위 고유(유니크) 아이템 6종이 게임 내에서 아주 희귀하다고 밝힌 이후에 [안다리엘 투구], [한아비] 그리고 오늘 [별 없는 하늘의 반지], [궤멸자]역시 드랍 게임 내 최초로 드랍되었습니다. 이제 남은 고유 아이템은 [셀리그의 녹은 심장] 뿐입니다.
■ 별 없는 하늘의 반지(Ring of the Starless Skies)
- 고유 반지
- 아이템 위력 820
- 화염 저항 [25%]
- 냉기 저항 [25%]
- 행운의 적중 확률 +[3.2 – 6.0%]
- 극대화 확률 +[1.8 – 5%]
- 극대화 피해 +[14 – 21%]
- 핵심 기술 피해 +[12.5 – 19.5%]
★고유 효과: 핵심 기술을 연속으로 시전할 때마다 다음 핵심 기술의 자원 소모량이 [8 – 12%] 만큼, 최대 40%까지 감소합니다.
" 네가 지닌 힘이라면, 나뭇가지에 열린 과실을 따는 어린아이처럼 하늘에서 별을 딸 수 있을 것이다. "
- 신원 미상
■ 궤멸자(Doombringer)
- 고유 도검
- 아이템 위력 820
- 1,241 초당 공격력
- 적중당 공격력 [996 - 1,494]
- 초당 공격 횟수 1.10 (빠른 무기)
- 극대화 피해 +17.5%
- 핵심 기술 피해 +[23.3 – 26.2%]
- 공격력 +[10.5 – 17.5%]
- 행운의 적중: 최대 5% 확률로 생명력 +[0.175 – 0.315] 치유
- 생명력 +[12 – 26%]
★고유 효과: 행운의 적중: 자신의 기술이 [15 – 25%] 확률로 주위의 적에게 1072.5의 암흑 피해를 주고 5초 동안 적이 주는 피해를 20% 감소시킵니다.
" 이 고대의 검은 역사의 수면 위로 올라올 때마다, 큰 환난의 시대와 파괴적인 인명 손실을 예고합니다. "
(야만용사, 도적, 강령술사 전용)
#블리자드#액티비전#나에리#디아#디아블로4#디아블로IV#디아4#Diablo4#DiabloIV#Blizzard#Activision
드랍률 이따위로 만들어놓고 드디어~!!~!!! 세계최초 유니크가 나왔습니다!! 이지랄 하는거 볼때마다 리니지 보는 기분이고 ㅈ같음 대부분의 사람이 나도 먹고 싶다기 보다는 로또보다 낮은 확률로 장난질 쳐놓은거에 질려서 접은게 훨신 많을듯
이대로면 살아생전 디아4만 해도 죽을때까지 못먹을 가능성이 더 높긴합니디
나중에 선심쓰듯 풀어주거나, 지금의 고행 이상의 난이도가 신설되면 드랍율이 좀 오르겠죠.
로또 1등 보다 당첨 확률이 적다고 함
이런 템은 언제쯤 먹어볼 수 있을런지... ㅎㅎ
이런 템은 언제쯤 먹어볼 수 있을런지... ㅎㅎ
가을노을빛
이대로면 살아생전 디아4만 해도 죽을때까지 못먹을 가능성이 더 높긴합니디
가을노을빛
나중에 선심쓰듯 풀어주거나, 지금의 고행 이상의 난이도가 신설되면 드랍율이 좀 오르겠죠.
가을노을빛
로또 1등 보다 당첨 확률이 적다고 함
시즌1에 난이도 별로 드랍률도 다시 수정한다고 답변 나옴
난이도5 열리고 820이상 템이 쉽게떨어지면 잘나올듯 지금은 820템 먹기도 힘들어서 그만큼 보기힘든거 같음
어차피 1년 쯤 지나면 풀어줌.
ㅋㅋ 디아 유니크 왜먹냐? 저거 먹을바에 로또 당첨되고 말지~
저거끼면 자원문제는 거의 해결 되겠지...
깨알같이 세계지점에 딱 하나씩 점지해서 주는거같네…
몇년 후에나 드랍율이 올라갈려나.....
별없는 하늘 반지는 다른직업에도 좋겠지만 얼파 법사에 좋겠네..
궤멸자 영문이 둠브링거인데 다른 블쟈겜에선 파멸의 인도자로 잘 번역 하더니 왜 디아4에서만 궤멸자로 번역 했는지 의문
와우에 나오는 파멸의 인도자는 둠브링거가 아니라 애쉬브링거임
디아3 번역 따라간 듯 디아3에서도 본문에 아이템을 궤멸자라고 번역해놨었는데, 이것 말고 와우에서 오마쥬한 아이템 중에 파멸의 인도자(Ashbringer)라는 이름을 가진 템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안 헷갈리게 하려고 번역을 다르게 한 듯
루리웹-6678553478
궤멸자가 부르긴 편한데, 개인적으로 어감은 멸망의 인도자가 더 좋은 느낌드네요 영문명도 둘다 브링어라면 멸망의 인도자도 충분히 괜찮았을 것 같은데
드랍률 이따위로 만들어놓고 드디어~!!~!!! 세계최초 유니크가 나왔습니다!! 이지랄 하는거 볼때마다 리니지 보는 기분이고 ㅈ같음 대부분의 사람이 나도 먹고 싶다기 보다는 로또보다 낮은 확률로 장난질 쳐놓은거에 질려서 접은게 훨신 많을듯
거래도 안되는 게임인데 아이템은 그냥 막 퍼줘도 문제 없지 않나 싶은데 만렙도 금방찍게 해주고
에이 솔직히 저거 안나온다고 접는 사람이 얼마나 된다고 과장이 심하시네
리니지냐 진짜 ㅋㅋㅋㅋ
비교할껄 비교하셈...
궤멸자랑 하늘반지 너무부럽다 진짜 회칼도적 저거 두개에 샤코가 종결인데
디아2때 극악의 확률이라는 템들 자,베르는 못먹어도 비슷한 급의 템들은 먹는데 디아4는 좀 심하네.
조드룬도 저 템들 앞에선...
디아3 우주날개도 작년에 겨우 먹었는데 이건 뭐 먹지 말란 드랍율인가
디아2확장팩 초기의 최상급룬 or 티리엘갑보다 먹기 더 힘들면 말 다했지
전세계에서 처음 먹을정도면 진짜 드랍율 너무하네
약간 옛날에 읽었던 가상현실게임 소설들이 생각나는군...주인공이 히든퀘스트같은거 깨서 나오는 전세계에 1개뿐인 아이템 먹었다고 기뻐하던거를 보던 감성을 현실에서 느낄 수 있다니
조만간 그런날을 볼듯 10년안에
7월 시즌1 그냥난 스텐다드 할거 같다 100렙찍기도 벅차고
얼티밋까지 샀지만 전 그냥 스탠만 계속 할 듯 합니다. 시즌까지 하기에는 너무 지루 하네요. T_T
드랍율 너무하네ㅋ 거래도 안되는데 좀 자주 주지...
그저 플탐늘리기~
아직 개방안된 상위난이도를 너무 의식한게 아닐까.. 어차피 스탠 좀있으면 짬통 될텐데 템좀 팍팍 풀어주지
저 반지를 근데...누가 쓸라나...
쇄도도 쓰일듯
디아시리즈는 템이 뜨면 이게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겠던데
아니 누칼협? 원래 mmo에서 극악의 아이템 드랍율은 게임 수명을 길게 가져가는데 필수적인거임. 게다가 디아4는 강화도 없고 아이템 터지는것도 없잖아? 저렇게 해서 게임 수명 늘려야지. 그리고 이렇게 ㅈㄹㅈㄹ 거려도 떳다는거보고 유저들 희망에 부푼채 디아 돌릴꺼 블자도 다 알고 있음. 확실히 블자가 똑똑하네
와 이걸 이렇게 쉴드쳐주는 사람도 있네 ㅋㅋㅋㅋ
쉴드가 아니라 흑우들 비웃는거 같은뎁쇼
시즌 1 때 드랍율 좀 낮춰주겠지 ? ㅋㅋㅋㅋ
반지 레벨제한 있으시네ㅎㅎ
거래가 있었으면 개꼬왔을텐데.. 어차피 1-2명 제외하고는 다 없으니 그러려니 생각이 들더라.. 그냥 고유말고 로또 등급이라고 만드는게 심리적으로 받아들이기 쉬웠을지도..
스탠에서 나오는건 다 의미 없다고 봄 시즌때 나오는게 진짜지
개 좋네
솔직히 저거 먹으려고 겜하는 사람 있나 걍 하다 보니까 뜬거지 댓글 보니까 근들갑 지리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