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 디아블로 4 차기 1.1.1 패치는 8월 9일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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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참 빨리도 하시네요..
뭐 대단한 메타변경도 아니고 수치변경 수준인데... 패치 속도 너무 갑갑함...
이번주도 아니고 다음주네ㅋㅋ 이미 친구창에 남아있는 친구가 없는데ㅋㅋ
ㅋㅋㅋ 상향패치는 피드백 받는 다고 핑계대면서 밍기적 거리면서 티배깅질
딱 이러고 이발사 너프 시켜서 남은 인원들까지 접게 만들면 완벽하것다 ㅅㅂ 게임패스 전리품 안 받아지는 버그는 바로 패치할 문제 아닌가 이제 발견한것도 웃긴데 즉시 픽스할 생각 없는것도 웃긴다 이것도 신중해야돼? ㅋㅋ
패치 참 빨리도 하시네요..
레알 정~말 빨리도 하는듯
야만,소서는 패치해도 달라질게 없어질것 같던데 특히 야만
이발사만 너프 안시킨다면 야만은 이중타격 야만을 해야할지도 모르겠습니다만... 현재 이중타격 써본 사람들 말로는 선망보다 좋다는 이야기가 있긴 있는데 그래도 한방에 터트리거나 소용돌이로 돌면서 휭 날아다니는것보다 돌아다니면서 한땀 한땀 목따는건 좀 그렇죠. 블쟈가 버프해준다는거보면 이중타격 도약지진 바바를 하라는거 같은데 그래도 결국 함성 3개 쓰는건 변함이 없으니 문제 그나마 소서는 화염쪽 엄청 패치해줘서 화염쪽 하나 해줄수도 있긴 하겠지만
뭐 대단한 메타변경도 아니고 수치변경 수준인데... 패치 속도 너무 갑갑함...
이렇게 해야 본인들이 ㅈㄴ게 고민해서 업뎃하고있는 걸로 보이는게 아닐지
이번주도 아니고 다음주네ㅋㅋ 이미 친구창에 남아있는 친구가 없는데ㅋㅋ
암걸릴거같아서 이번시즌은 건너뜁니다 이대로 겜 접을수도
ㅋㅋㅋ 상향패치는 피드백 받는 다고 핑계대면서 밍기적 거리면서 티배깅질
너무 느려
보통 폐지겜 시즌시작하고 2주정도면 반토막 한달정도면 한산해지는데....이거야 뭐 거래없으니까 상관없다지만 느리긴하네..
처음에 비해 거의 다 떨어져 나간듯 한데....
딱 이러고 이발사 너프 시켜서 남은 인원들까지 접게 만들면 완벽하것다 ㅅㅂ 게임패스 전리품 안 받아지는 버그는 바로 패치할 문제 아닌가 이제 발견한것도 웃긴데 즉시 픽스할 생각 없는것도 웃긴다 이것도 신중해야돼? ㅋㅋ
캐릭터 밸런스 패치가 문제가아님 ㅋㅋ 레벨 어느정도 높아지면 현타오고 100되면 아예 할게없음 ㅋㅋㅋ
근데 그건 원래 핵앤슬래시 장르가 그래서 어쩔수 없어요. 핵앤슬래시는 과정이 중요한거고 100렙찍고 템 다맞추고 대충 악몽 100단 클리어하면 음 이정도면 쎄졌군 하고 접는게 정상입니다. 지금 디아4는 과정이 많이 짧은게 문제죠. 100렙이 아니라 70 80렙때 이미 다 끝나는게 문제라고 봅니다
100랩 되든 100랩 까지 가는 중이든 하는게 똑같음....
근데 그렇게 생각하면 사실 이런 장르의 게임을 해선안됨 원래 시즌게임은 시즌 바짝 2주달려서 장비 풀파밍하고 트로피처럼 캐선창에 캐릭 걸어놓는 게임임 이걸 이해를 못하면 안하는게 맞음. 근데 디아4가 확실히 컨텐츠 부실문제도 있고 조금 난이도를 높여놓으니 유저들이 파밍문제나 렙업속도에 엄청 아우성중이라 정말 많이완화한것도 있기도하고 지금 디아4 너무쉽긴함
그냥 악몽난이도까지만해도 게임컨텐츠가 끝인듯
고단 안 가고 악몽까지만 하고 접게 됨.
폐지 줍는게임이 원래 그렇죠. 가장 큰 문제는 게임 디자인이 지금 재미를 느끼기 힘든 형태라는거죠. 재미있으면 폐지 줍기라도 열심히 하죠
디아2 디아3에도 있던 리더보드조차 없어서 더 문제임 디아2는 래더시즌동안 빨리 100찍으면 리더보드 박제해주고, 디아3는 대균150단 클탐이랑 정복자레벨 리더보드에 박는데 디아4는 사실상 엔드컨텐츠인 악몽 100단 돌아도 리더보드가 없으니 동기부여가 그만큼 적을 수 밖에 없음
오토가 점령하는꼴보느니 없는게 나음... 디2나 디3때랑 다르게 철저하게 잡아낼거 아니면 필요없음
시즌 시작하고 조금 지나니 진짜 접속 중인 친구 목록 확 줄어들었더라..
별 기대도 없음. 그냥 플스 튕기는거나 고쳐줬으면... 잘되는거 같다가도 한번씩 튕기는데... 피씨도 아니고 콘솔에서 이리 불안정해서야 원...
그러다 시즌 다 끝나겄다 블쟈야...
이번주에 해도 늦는데 다음주라니
패치가 너무 빨라 유저들이 다 튕겨나가고 있어요!!! 으아아악!! 버텨!!
패치기다리느라 쉬는 사람들 그냥 접겠다
패치 주기가 너무 느리긴함
이번 패치를 시즌1전에 하고, 저번 너프를 시즌1 끝나고 했으면 이렇게까지 욕먹진 않았을텐데 소잃고 외양간 고친 격이네
저 패치가 렙업 경험치 줄어드는 그건가..
아직 시즌이 2달넘게 남았는데 2시즌 3시즌 지나서 4시즌은 되야 할만 할텐데 패치 하는 속도가 너무 느리네요
지옥물결 상자에서 고유템 나오는 버그는 하루도 안되서 호다닥 픽스하면서 상향 패치는 무슨 나무늘보 길 건너듯 천천히 하네요. 누가 보면 무슨 게임을 통채로 갈아 엎는 줄 알듯.
ㅋㅋㅋㅋ 재밌었는데 딱 거기까지였다 확장팩 나오면 그때 해야지 ㅠ 다음 게임은 스파이더맨2인가
내생각에 디아4는 수치 조절 패치로 해결 될 문제가 아님 핵슬과 어울리지 않아서 죽어버린 오픈월드 다양하지 않고 스킬의 용도가 한정 된 재미없는 스킬 조합, 레어를 다 줍고 하나하나 비교해야 하는 아이템 등급 때문에 템 드랍의 희열도 없음. 플레이어가 직관적으로 이해가 어려운 데미지 수치들 마을 동선 디자인(시즌1 아이템 작업대를 마을 밖에 놓는거 보고 ㅁㅊㅅㄲ들인 줄) 이런건 시즌 패치에서 해결 될 수준이 아님. 다음 확팩이 1년 뒤라는데 발매할때 한창 개발중이랬으니까 지금 와서 개발 방향을 뒤집어 엎을 수 있을까? 2번째 확팩은 되야 해결 할 수 있을 듯
아니 이번주가 아니라고 ?
그런것치곤 댓글수 보면 관심은 많은듯
시즌 퀘스트 스토리도 생각보다 짧고 시즌 패스 레벨 올리는거만 남음. 100렙까지 올리긴 지겹고 적당히 70~80렙 찍고 적당히 시즌패스 보상 받고 접으면 될거 같음 새로 나온 전설 템 전설 위상이나 얻어놓고. 심장은 삭제한다고 하니 적당히 9월까지만 하고 접으면 될 듯 하더군요. 시즌 켄텐츠가 생각보다 재미 없어서.
자칭 디아시리즈전문가 핵앤슬전문가 시즌제전문가 싹다뒤져버렸고 대가리 봉합안된새끼들 두세놈이 비추만 찍고있네
컨텐츠 조루가 가장 큰 문제. 시즌이 많이 쌓여야 그나마 좀 할만해지겠지. 한 1~2년은 더 썩혀야 게임 구실할 듯.
지금 디아4는 컨텐츠 문제가 아님 디자인 자체 문제임. 폐지 줍기 게임이야 엔드 컨텐츠는 결국 다 똑같음 그럼에도 사람들이 찾는건 그 과정 혹은 게임이 재미있기 때문임. 그런대 디아4는 그 과정조차도 재미가 없음. 폐지 줍기 뺑뺑이 돌려도 재미있으면 사람들은 열심히 플레이함.
맞음 ㅋㅋ 어차피 이런시리즈 엔드컨텐츠는 보스잡고 템먹기, 더 쎈 몹잡고 템먹기, 던전 뚫고 템먹기, 상자까서 템먹기인 장르인데. 템 먹고 렙업해서 노드찍는게 재미가 없음.
여러분이 지불한 돈의 50%는 초반 낚시용 마케팅비용이었다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뭐 BTS 랑 콜라보를 해?
시즌2도 이거랑 별반 차이없으면 걍 겜 망하지 싶은데 .. 사람들 일단 명망작떔에 개빡쳐하는데 그걸 또 하라고 ㅈㄹ하면 .. 글고 첫 이미지가 중요한데 이딴식이면 앞으로 배틀패스랑 차기 확장팩은 그냥 수익 개 나락으로 봐야할듯
100단갈거없이 빌드잘굴러가는순간 이제 뭐하지? 생각드는게 문제같음..뭔가 그냥 빌드완성하고나면 재미가없어..그래서 poe하러갈생갑임
Poe안해보셨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트4 도미런시절부터하다가 접고 군단리그 정발했길래 다시하다가 강적때 꼬접하고 성역이 그렇게갓리그라길래 복귀해서 원죄따고 다시 접었는데요
이딴 패치하는데 2주걸린다는게 유머다 개발자 천명단위라며 ㅋㅋㅋ 심지어 버그업ㅎ는것도아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