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부산시 버스운영과 관계자 “하루에 민원 전화가 50통씩 와 업무가 마비될 지경” “아무래도 버스 노선이라는 것이 모두를 만족시키기는 어렵다. 6개월 정도 안정화 시기가 필요한데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해 불편한 점을 개선해 나가겠다”
버스회사 입장 들어보니 수익 안나는 노선 버리고 돈되는 노선으로 변경하니 이전 노선 이용자들이 불만 폭주함 원래 돈 안되는 노선은 국가에서 재정지원 해주고 있는데도 버리고 갈아탐
저건 노선 바꿀 때 마다 다 그렇지. 창원에서도 1xx 번호 체계에서 1x 체계로 바꾸면서 배차간격, 버스기사의 노선숙지 문제, 안 알아본 승객의 혼란 등등. 등교 하다가 그것 때문에 2시간 일찍 나와서도 지각했는데 입구에서 잡는 체육선생 그놈… 지각이 유난히 많아서 뭔가 있었구나 하고 물러서긴 했지만 어디나 다 똑같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