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 자체가 민트로켓, 즉 맹독성 과금과는 거리가 먼 방식으로 준비하던거잖아.
혹시 계속 넥슨에 있어서 엄청 성공할 기미가 보였다면 바뀔수도 있었겟지. 하지만 개발 단계에서는 어~~~~~ㅁ 청 거리가 멀지.
심지어는 민트로켓 첫 프로젝트인데 거기서 그럴리가 있나 ㅋ
반대로 아이언메이스는 자본이 없는 첫 회사 프로젝트로서 제대로 나온다고 해도 어떻게든 자금을 벌어들일 방법을 연구하겟지.
심지어는 개발 과정에서 설문조사 보면 자금쪽 조사하는 부분이 엄청 많았던거나 자금 관련 말을 많이 하는것만 봐도 어떻게든 돈을 벌려고 했을거임.
맹독성 과금 운운하는 놈들이 더 돈을 많이 노릴 수 밖에 없는 상황임.
뭐 해골 스킨에 능력치 붙여 놓은거 보면 애당초 넥슨방식에 절여져 있더구만........+ - 0 되는 스킨이라고 해도 그게 간볼려고 만든거지.
+-0인 물건이여도 특정한거에 몰빵해서 성능 특화 시키는 식으로 현질유도 하는경우도 있지 않나
회사 팔고 엑시트 할때까지만 과금구조 유지하면 그만이라 생각했겠지 ㅋㅋ 자기가 맹독성 과금 구조 만든거 아님, 인수한 회사가 한거지~
패키지 겜임.
회사랑 나누는 돈 지혼자 먹을라고 도둑질한 놈들인데 지들 처먹을 몫을 고민 안할리가 없지. 애초에 뛰쳐나온 가장 큰 이유가 자유로운 개발이 아니라 큰 뒷배였으니까.
회사 팔고 엑시트 할때까지만 과금구조 유지하면 그만이라 생각했겠지 ㅋㅋ 자기가 맹독성 과금 구조 만든거 아님, 인수한 회사가 한거지~
+-0인 물건이여도 특정한거에 몰빵해서 성능 특화 시키는 식으로 현질유도 하는경우도 있지 않나
글고보니 이게 타르코프 판타지 버전이라고 하는데 타르코프는 뭘로 돈벌어?
곰과곰
패키지 겜임.
회사랑 나누는 돈 지혼자 먹을라고 도둑질한 놈들인데 지들 처먹을 몫을 고민 안할리가 없지. 애초에 뛰쳐나온 가장 큰 이유가 자유로운 개발이 아니라 큰 뒷배였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