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피카
대상을 여단 한정으로 하고 어기면 죽는걸로 알려져있는데
엄지 : 회복 (엠퍼러 타임시 뼈가 가루가 되도 즉시 회복)
검지 : 상대를 찌르면 능력해제,넨을 빨아먹고 다 빨면 강제 제츠시킴 (엠퍼러 타임시 상대 능력 훔치기 가능)
중지 : 여단 전용 강제 구속 제츠상태로 만듬 (엠퍼러 타임시만 가능 여부는 확실치않음. 어차피 여단보면 빨개질꺼라 의미없으)
약지 : 다우징 능력으로 총알을 막거나 약한 구속, 상대 거짓말 판독 가능 (엠퍼러 타임시 상대랑 떨어져도 거짓 판별 가능)
소지 : 제약을 어기면 심장파괴 (엠퍼러 타임시만 가능)
막상 따지면 여단용은 중지 뿐임
엠퍼러 타임 아닐 경우 못 쓸정도냐 하면 총알도 막는 방어
꼽을경우 즉시 상대 하츠 해제
치유능력이라 구린편도 아닌데다가
전투랑 유틸 밸런스도 목적에 맞춰 잘 짜놨음
대신 쟤는 1초당 1시간씩 영혼 불살라가는거니까 쌘거 아님? 하면
수명 제약을 뒀으니까 기절 안하는거아닌가? 아닌가보네 하는걸 보면
수명 제약은 직접 만든 제약임
본인 목적(모든 크루타족의 눈 되찾기)를 이루기엔 지금 힘으론 모자라다싶어서
자기가 추가로 건 제약으로 추정중
자기몸 고려안하고 싸우는거떄문에 제약 반면교사로 나오긴하는데
이게 목적을 위해 본인을 희생하는걸 베이스로 깔아서 저렇게 살지 말아야함ㅇㅇ.. 하는거지
능력 자체만 보면 10점 만점에 10점짜리 표본임
ㄹㅇ 공격 방어 버프 디버프 다 가능
각성기 발동시 추가 패시브 붙는거라 사실상 조루지 저쪽은 저렇게 다방면 능력짜는거보다 자기 특성에 맞춰 한쪽에 집중하는 편이 대체적으로 능력이 강했던거같고
근데 사실 얘 구현화계라 엄지 -> 강화계 효율이 60%밖에 안나서 붉은 눈 아니면 치료 효과가 그렇게 크지 않음 검지 -> 능력이 복잡해서 여러 계통이 섞인 능력(최소 넨을 못쓰게 제한하니 조작, 남에게 증정할수 있으니 방출 등등)이므로 이것도 붉은 눈 킨 상태 아니면 용량 오버임 등등 이러다보니 능력 자체가 붉은 눈을 써야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만든 느낌이 들긴 함
세계관이 재능이 전부임 ㅋㅋ 넨 이제 막 배운사람한테 세계적인 악역집단을 패죽일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