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라더치즈더블
추천 0
조회 4
날짜 11:09
|
하즈키료2
추천 0
조회 2
날짜 11:09
|
108638.
추천 0
조회 3
날짜 11:09
|
KC마크
추천 0
조회 6
날짜 11:08
|
굿뜨맨
추천 0
조회 14
날짜 11:08
|
호망이
추천 0
조회 11
날짜 11:08
|
검은투구
추천 2
조회 18
날짜 11:08
|
고구마버블티
추천 0
조회 23
날짜 11:08
|
Elisha0809
추천 1
조회 67
날짜 11:08
|
루리웹-1327243654
추천 0
조회 46
날짜 11:08
|
달팽이찜
추천 0
조회 52
날짜 11:07
|
카제로스2
추천 1
조회 48
날짜 11:07
|
타카나시ᅠ호시노
추천 2
조회 95
날짜 11:07
|
가즈아!!!
추천 1
조회 124
날짜 11:07
|
평온한마음
추천 0
조회 53
날짜 11:07
|
검은투구
추천 1
조회 54
날짜 11:07
|
hero✰
추천 0
조회 26
날짜 11:07
|
타코야끼색연필
추천 1
조회 80
날짜 11:06
|
루리웹-8396645850
추천 0
조회 58
날짜 11:06
|
극각이
추천 0
조회 39
날짜 11:06
|
롱파르페
추천 1
조회 32
날짜 11:06
|
큐베
추천 4
조회 123
날짜 11:06
|
루리웹-8443128793
추천 3
조회 134
날짜 11:06
|
pooqja
추천 1
조회 75
날짜 11:06
|
루근l웹-1234567890
추천 1
조회 28
날짜 11:06
|
마왕 제갈량
추천 0
조회 93
날짜 11:06
|
루리웹-3725791
추천 1
조회 46
날짜 11:06
|
루2지
추천 1
조회 64
날짜 11:06
|
본문
BEST
게임마다, 상황마다 다 다른거라 애매한데
역시 계산을 해봐야 아는 건가
치명타 대신 평타 댜미지 업이나 공속 같은거에 투자해서 비슷하거나 그 이상의 가치가 나온다면 해볼법 하디
보통 불호아닌가 겜마다 다르겠지만도
인식의 문제가 아니고 계산을 해봐서 ㅂㅅ이면 버리고 이득이면 챙기는건데 대체로 ㅂㅅ같은 스킬인 경우가 많지
메타와 데미비계산식에 따라서 게임마다 다를텐데
개발사에 물어볼까
감소한 치명타율을 보상할 방법이 있다면 해당 스킬은 찾기 드문 평타 위력을 높이는 기술이므로 쓸 만할 것이라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