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이 게임의 주요 손컨 컨텐츠를 담당하는 기믹 강적들이나, 보스 컨텐츠들이 '턴 제한'이 있단거임..
조커 스킬이 살기 중첩을 쌓아서 아예 '추가 턴'을 만드는 강력한 성능인건 하는 사람이면 다 알거임
근데 이게 말그대로 추가 '턴'이어서, '턴 제한' 카운트를 잡아먹음.............
단일딜이 중요한 강적 전투에서 적이 주원 속성 내성이 있다...? 조커가 열심히 치긴 하는데 단일특화 딜러가 아니여서 여러번 때리고, 추가턴 패시브가 계속 터진다....?
턴제한이 갑자기 펑 하고 터진다
갸아아악
대신 추가턴으로 적 행동 전에 해명괴도 스킬이랑 하이라이트도 쓸 수 있어서 장단점이 있지
애초에 시작하기전부터 약점속성 친절하게 알려주는데 주원내성 들고가는게 잘못이지
턴제한만 없었어도 내성 있어도 그냥 써먹기 좋은 캐릭이긴 함 턴을 가져온다는게 전체 행동권 대비 하이라이트 가동률이 올라간다는 소리도 되서.
대신 추가턴으로 적 행동 전에 해명괴도 스킬이랑 하이라이트도 쓸 수 있어서 장단점이 있지
거의 절대다수의 전투에서 좋은데 생각없이 쓰다가 뒤통수 치는 캐릭이란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