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꿍네 사촌형은 물리치료사 하다가 40대에 은퇴하고 늦게 결혼한 부인이랑 동남아 여행하면서 사는데 부럽슴미다.
한 10년도 전에 뱅가드로 돈 묻어놨다가 번 케이스인데 항상 즈이한테도 뱅가드 하라캣지만 그때는 즈이가 종자돈이 없엇으요..
하긴 그렇게 생각하면 10년전에 비트코인을 삿겟지.
하지만 저는 벼룩간이라 비트코인 안샀을 것 같네요.
복권도 안될걸 알기 때문에 안사는 타입이라..
그런데 요즘 비트코인 왜이리 올라 신경쓰이게.
하지만 안 살겁니다.
뭘 해야 놀면서 돈을 벌 수 있울까..
(은행의) 노예가 될것인가 자유인이 될 것인가!!
주식과 부동산만 생각이 나는데요.. 한장은 관심 없고. 미장도 저는 행운같은거 안믿고 벼룩간이니 안전빵으로 뱅가드만 할 거 같고.. 뱅가드 수익 12.몇프로네.. 힘내라..!! 부동산은 에어비엔비도 생각중인데.. 세놔주는 집 그지같은 세입자가 자꾸 걸려서 돈이 안모여요 흑흑 그거 팔아버리고 차라리 포코노쪽에 통나무 집 사서 에어비엔비를 돌리면 어떨까.. 생각도 들고.. 대출 좀만 더 갚으면 세놔주는 집은 모기지도 다 갚는데.. 라고 생각했는데 10만불 넘게 남았네.. 한 8만불 남았나? 했는데..ㅜ 도람푸님 아 빨리 금리 3%.. ㅜㅜ
짝꿍네 사촌형은 물리치료사 하다가 40대에 은퇴하고 늦게 결혼한 부인이랑 동남아 여행하면서 사는데 부럽슴미다. 한 10년도 전에 뱅가드로 돈 묻어놨다가 번 케이스인데 항상 즈이한테도 뱅가드 하라캣지만 그때는 즈이가 종자돈이 없엇으요.. 하긴 그렇게 생각하면 10년전에 비트코인을 삿겟지. 하지만 저는 벼룩간이라 비트코인 안샀을 것 같네요. 복권도 안될걸 알기 때문에 안사는 타입이라.. 그런데 요즘 비트코인 왜이리 올라 신경쓰이게. 하지만 안 살겁니다. 뭘 해야 놀면서 돈을 벌 수 있울까..
아앗 뱅가드 좋다고?!!! 하면서 401K 어카운트 들어가보니 내 펀드 힘냈어...! 근데 401K는 뱅가드 선택이 안되나봐여 아예 선택에 없네요ㅎㅎ
뱅가드는 Roth ira랑 s&p500있던데용. 저희는 짝꿍은 500 저는 ira 타다가 ira가 수익이 더 높길래 그거로 갈아탓음요..
유주택자는 입을다물랏
(은행의) 노예가 될것인가 자유인이 될 것인가!!
다물라다물라다물라앗
그럼 피규어는 저 주시는거죠? 감사합니다 배송비는 그쪽에서 부담하신다구요? 역쉬 크고 아름다운 아뭬뤼칸 피플!!
물욕의 화신을 너무 쉽게 봤구만기래.
일안하고 돈이 갖고싶어,,
간절..ㅜㅜㅜ
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