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 어디에서건 핵에 대한건 자유롭지 못하지만
겜 기본적인 시스템에서 순간적으로 방향을 바꾸고 쏘면 정확해지는 그런 알고리즘이 핵에 대한 유혹을 더 모으지 않는지요?
실제 군대에서 총 사용해보신분 알겠지만, 에임은 오랫동안 조준해야 정확해지지, 순간 획획 쏜다면 앞에 있는 적도 못맞추져
FPS에서 캐릭터의 운동량이 많아지면 에임 정확도 가 떨어지는 알고리즘이면 어떨가 싶습니다.
뛰어다니면서 총질한다면 정확도나 집중도, 데미지가 확확 떨어지고.
가만히 정조준하면 그 시간만큼 집중도/ 데미지가 늘어나는 시스템은 어떠할까요?
그런 알고리즘과 상관없이 정확히 맞추는게 핵 아닌가요? 얼마나 안걸리게 핵 아닌척 쓰느냐 떄문에 그런거지 대놓고 쏘면 벽뚫고 맵뚫고 걍 쏘기만하면 주루룩 죽이는 핵도 있는데요;;
그런 알고리즘과 상관없이 정확히 맞추는게 핵 아닌가요? 얼마나 안걸리게 핵 아닌척 쓰느냐 떄문에 그런거지 대놓고 쏘면 벽뚫고 맵뚫고 걍 쏘기만하면 주루룩 죽이는 핵도 있는데요;;
그게 재밌을까요
어느정도 납듭 할만한 시스템이긴한데 옵치와는 좀 안맞는 시스템인거 같네요. 카스같은 정통 FPS 라면 그래도 적용이 좀 가능할꺼 같지만 겐지 트레 같은 고속이동형 케릭터를 빠르게 조준해야 하는데 내가 빠르게 이동한 저런 케릭터를 정확히 쐈는데 안맞으면 억울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