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상태 런싱 2스, 3스 [사용시] 정신력 소모, [공격 종료시] 정신력 소모, 정신력 감소
[사용시] 정신력 소모가 있지만, 일단 합 승리하면 정신력 회복하고, 정신력 회복 이후 공격을 넣은 후, [공격 종료시] 2스는 정신력 소모, 3스는 정신력 감소 구조로 되어있는데, 에고 처럼 공격전에 정신력 까여서 코인 앞면 뜨는 확률 줄어드는 문제를 예방하기 위한 조치로 생각됨.
// 지금 보니까 3스는 [사용시] 정신력 소모 없네, 얘는 그냥 일방공격 해도 괜찮을듯
2스도 [사용 시] 정신력 소모, [공격 시작 전] 자신의 정신력 일정 수치면, 공격 가중치 추가 증가 있는데, 처음 보고 이러면 정신력 일정수치 조건을 어떻게 충족시키나 했는데,
[공격 시작 전] 시점이 보임. 합승리로 정신력 회복, 정신력 상승으로 정신력 일정수치 충족시 공격 가중치 추가증가 설계로, 2스, 3스 모두 합을 유도하는 것으로 파악됨.
2스, 3스 구조적으로 굉장히 정성을 들인것 같아 매우 기대된다.
근데 2스는 [공격 종료시] 정신력 소모, 3스는 [정신력 감소]지???
뭐가 다른건가?? 아니면 그냥 사소한 실수인가???
소모 감소는 그냥 평소에도있던 용어통일 못한거같긴한데
소모 감소는 그냥 평소에도있던 용어통일 못한거같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