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근딜쪽에선
전사, 암기, 건브는 다 신규 액션 멋있게 뽑혀서 기대되는데.. 나이트는 왜..? 로이에 모션만 변경..?
제발 개편좀 해달라는 날개는 뭐가 바뀌었는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영상에선 자신있게 펼치더라
용기사는 개막 버스트 가능 + 측후 완화 + 돌진생김이라 드디어 숨통좀 트일듯
닌자는 풍둔 눈물흘리면서 다시 안채워도 되고 (근데 효월 초기 뇌둔 돌진-웨이 전력이 있어서 아직모름)
몽크는 사파몽크밖에 안해봐서 모름
사무라이.. 이거 츠바메가에시를 명경지수 이후에만 쓸 수 있게 바뀐다는게 너무 서늘해
컨텐츠마다 가에시 쿨 조절, 섬 아껴서서 버스트때 우겨넣어야 하는 경우 상당히 많은데 유연성이 많이 줄어들거 같아서 ㅜ
그 외에는 사무도 추가 액션 기깔나게 뽑혀서 만족
힐러중에선 딴건 몰라도 점성이 너무 불쌍하다
카드 가챠를 뺏어가면 뭐가 남아 이 직업에 ㅋㅋㅋㅋㅋ
여러모로 기대반 걱정 반이지만 요가놈님이 알아서 해 주시겠지~~
뭐가 남긴. 신선한 점성 뉴비가 남지
라떼는말이여 으이
어차피 점성은 창천으로 돌아갈거 아니면 걍 뺏는게 맞음 지금처럼 애매하게 있을거면 말이지. 몽크는 개편해준다고 이것저것 확장팩마다 해줬는데 매번 나사가 빠짐 이번에는 효월에서 나사빠진 부분 바꿔준거 질풍이 패시브로 빠졌어도 여전히 스킬 유지시간이 부담스러움,지멋대로 게이지가 차는데 다차는 순간 못쓰면 딜로스 근데 글쿨이랑 겹치면 사이클 망하는데 그걸 최대치를 늘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