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ophe12t
추천 0
조회 10
날짜 08:48
|
근접위주ㄸ밸런싱
추천 0
조회 3
날짜 08:48
|
나루메아누나
추천 0
조회 9
날짜 08:47
|
근 데이제뭐함?
추천 0
조회 50
날짜 08:47
|
인류제국군에게탈출한불전사
추천 0
조회 50
날짜 08:47
|
올바른닉네임
추천 1
조회 22
날짜 08:47
|
소백2
추천 0
조회 18
날짜 08:47
|
키웠으니 아끼라
추천 0
조회 28
날짜 08:47
|
루리웹-3236957474
추천 0
조회 25
날짜 08:47
|
스프로울
추천 0
조회 17
날짜 08:47
|
페로사
추천 1
조회 37
날짜 08:46
|
란설하
추천 1
조회 51
날짜 08:46
|
구하람
추천 0
조회 13
날짜 08:46
|
캐서디
추천 4
조회 98
날짜 08:46
|
smile
추천 3
조회 155
날짜 08:46
|
이누가미 소라🥐🐻
추천 0
조회 61
날짜 08:46
|
드니차
추천 0
조회 25
날짜 08:46
|
금기의시슬레
추천 0
조회 94
날짜 08:46
|
Baby Yoda
추천 3
조회 52
날짜 08:46
|
백화혼란
추천 0
조회 20
날짜 08:45
|
Exhentai
추천 0
조회 83
날짜 08:45
|
Papilona
추천 0
조회 36
날짜 08:45
|
루리웹-8723287927
추천 1
조회 92
날짜 08:45
|
독타센세N
추천 2
조회 61
날짜 08:45
|
Pierre Auguste
추천 0
조회 195
날짜 08:45
|
루리웹-1560510252
추천 0
조회 53
날짜 08:45
|
근 데이제뭐함?
추천 2
조회 254
날짜 08:45
|
ㅍㅍㅍㅍㅍㅍㅍㅍㅍ
추천 2
조회 87
날짜 08:45
|
에펙도 처음에 ea에서 유료 판매하려는걸 리스폰이 어르고달래서 겨우 무료로 냈었다고 하니 ㅋㅋㅋ
근데 아무래도 라이브 서비스라는 게임 서비스 형태 자체가 초반에 성공을 장담하기 어렵다보니 패키지 수익이라도 우선 챙겨두고, 안정화가 되면 그 때서야 본편의 가격을 하향 조정하는 경우도 많아서.
그래서 인앱결제 낭낭하게 넣으라고? 아시아쪽이 개쓰레기인거지 뭔
라이브게임 싫어
에펙도 처음에 ea에서 유료 판매하려는걸 리스폰이 어르고달래서 겨우 무료로 냈었다고 하니 ㅋㅋㅋ
근데 아무래도 라이브 서비스라는 게임 서비스 형태 자체가 초반에 성공을 장담하기 어렵다보니 패키지 수익이라도 우선 챙겨두고, 안정화가 되면 그 때서야 본편의 가격을 하향 조정하는 경우도 많아서.
그래서 인앱결제 낭낭하게 넣으라고? 아시아쪽이 개쓰레기인거지 뭔
뻥튀기 못하니까?
사실 라이브 게임 운영하면서 운영 직원이라는 새끼들이 디코나 레딧에서 친목질하다가 찐따 특유의 선 구분 못하고 선넘다 불타는게 더 문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