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고객센터 업무 하는거 맞습니까? 1577-3031 전화하면 오전이든 오후든 밤이든 도통 연결할수 없다고
홈페이지 가보라고 하네요.. -_- 하... 홈페이지 내용은 이렇습니다.
" 전화 문의
전화를 통해 고객지원팀으로 부터 실시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화 상담은 아래 운영시간 내에서만 가능 합니다.
참고: 접수되는 문의가 많을 경우 상담원과의 통화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오전 9시 ~ 오후 10시, 연중 무휴 "
운영시간이 오전 9 - 오후 10시라고 적혀 있는데.. 홈페이지에 문의 올린 글은 5일째 답변도 없고
전화시도는 7일째입니다. 오전 오후 언제 해봐도 연결할수가 없답니다.
일반판 패키지 구입후 키우던 계정에 한정판 키를 입력했습니다. 그 일반판 패키지 시디키 튕겨져 나와서 재사용 가능하는지
알아보고 입력하려구 문의글 고객센터 전화 시도를 했지만 실패하고 어제 결국 한정판 키를 입력하고 저의 다른 계정에
일반판 패키지 시디키를 입력했습니다. 원래 사용한 계정은 한정판 계정으로 업그레이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계정에 일반판 패키지 시키디를 입력하면 "사용불가능한 시디키 입니다" 라고 나옵니다. 5만5천원 짜리 구입후 7일도 못쓰고
한정판으로 업그레이드 했는데.. 애초에 되지 않는다라는 답변이라도 왔으면 덜 억울했겠네요. 인터넷에서
재등록 가능하게 해준다는글 보고 시도한 저의 잘못도 있지만.. 블리자드의 고객센터는 정말 너무하네요..
한정판 하려고 일반판 5만5천원 + 한정판구입가격 ... 으로 저의 계정은 정말로 비싼 계정이 되었네요.. ㅠ.ㅠ
혹시나 일반판 패키지(국내판)에서 한정판(국내판)으로 업그레이드 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거기서 무휴 는 無休 가 아니라 務休 입니다. 일을 쉰다는 뜻이죠. -ㅁ-
저는 그냥 "연중무휴"인줄알았네요.. 무휴 (無休) 쉬는날이 없음.. 이게 중요한게 아니에요.. 블리자드 고객센터 연결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전화통화 대기열인듯합니다...
이상하게 대기열도 아니고 그냥 홈페이지 참고하라고 하고 끊어집니다..
시기키를 토해내지 않는 것은 규정에 위반 되는 거 아닌가요? 환불하는 것도 아니고 자기껄 다른 사람한테 깔끔하게 팔겠다는데... 다른 사람한테 양도도 못하게 하고... 계정 판매 할 수 있지만 찝찝한데... 공정거래 위원회에 건의 해도 될 듯...
기존에 키우던 계정이 디아2 , 디아2 확장팩, 스타2, 디아3 패키지 버전으로 키우던 건데.. 당연히 한정판 시디키 입력을 하면 디아2 일반 패키지 버전 시디키가 풀리는 줄 알았는데.. 5만5천원이 증발했네요... 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