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잡담] 중국, 한국 모바일 게임들 보면 일본 회사들이 유난히

일시 추천 조회 769 댓글수 4 프로필펼치기


1

댓글 4

인력이 없어서 완성한 다음에 로컬라이징 하는 걸지도.

사탕고양 | (IP보기클릭)222.108.***.*** | 24.05.23 12:45
사탕고양

중견급 이하 회사면 몰라도 반남쯤 되면 로컬라이징 인력, 최소한 외주 줄 자본정도는 충분할거 같은데

루리웹-0909197433 | (IP보기클릭)222.112.***.*** | 24.05.23 12:47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7252735656

그런 유저는 진짜 그 나라 시장에서 소수에서도 소수에 불과한데 그걸 감안하진 않을거같은데

루리웹-0909197433 | (IP보기클릭)222.112.***.*** | 24.05.23 12:46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7252735656

따로 그 유저층들을 구분해서 통계를 낼 방법이 있는가는 별개로 치고서라도 정말 유의미한 매출이 나온다면 최소한 자국 어플판에서 현지화정도는 해줬을거임. 해외 유저들이 일본서버까지 와서 매출에 기여한다? 그러면 현지화 안해도 팔리니까 냅두는게 아니라 그 나라 시장성을 보고 공략을 시도하는게 합리적임

루리웹-0909197433 | (IP보기클릭)222.112.***.*** | 24.05.23 12:50
댓글 4
1
위로가기
한잔해 친구야 | 추천 0 | 조회 1 | 날짜 04:33
데빌쿠우회장™ | 추천 0 | 조회 5 | 날짜 04:33
어두운 충동 | 추천 0 | 조회 5 | 날짜 04:33
브이슈퍼맨 | 추천 0 | 조회 5 | 날짜 04:33
새벽반유게이 | 추천 0 | 조회 17 | 날짜 04:32
루리웹-36201680626 | 추천 0 | 조회 8 | 날짜 04:32
히키관련 | 추천 1 | 조회 26 | 날짜 04:32
데빌쿠우회장™ | 추천 0 | 조회 11 | 날짜 04:31
킺스클럽 | 추천 0 | 조회 25 | 날짜 04:31
타코야끼색연필 | 추천 0 | 조회 23 | 날짜 04:30
정상 성욕자 | 추천 3 | 조회 34 | 날짜 04:30
스텐리 | 추천 0 | 조회 49 | 날짜 04:30
kronet | 추천 0 | 조회 28 | 날짜 04:29
지나가던사람인데 지나갈게요 | 추천 0 | 조회 27 | 날짜 04:29
더블배럴추천 | 추천 1 | 조회 26 | 날짜 04:28
데빌쿠우회장™ | 추천 3 | 조회 39 | 날짜 04:28
PRL412 | 추천 2 | 조회 80 | 날짜 04:28
코로로코 | 추천 3 | 조회 106 | 날짜 04:28
밤안개 | 추천 0 | 조회 75 | 날짜 04:27
나루호도군 | 추천 1 | 조회 139 | 날짜 04:27
데빌쿠우회장™ | 추천 0 | 조회 43 | 날짜 04:26
하오노케 | 추천 17 | 조회 929 | 날짜 04:25
아르카딘 | 추천 2 | 조회 129 | 날짜 04:25
코요리마망 | 추천 0 | 조회 50 | 날짜 04:24
더블배럴추천 | 추천 1 | 조회 126 | 날짜 04:24
ump45의 샌드백 | 추천 2 | 조회 89 | 날짜 04:23
구구일오삼구구 | 추천 1 | 조회 107 | 날짜 04:23
루리웹-3725791 | 추천 2 | 조회 68 | 날짜 04:23

1 2 3 4 5

글쓰기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