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거 빼고 다 대답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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죠온+근육=?
그리프시드가 가장 어울릴것같은 동캐
야쿠모 유카리 소녀니까요
가장 겁이 많다고 생각하는 캐릭터요.
あの手の頭の悪い感じのキャラは増えましたね。そういうキャラの方が出しやすくて、臆病なキャラだと出しにくいですからね。ゲームなら霊夢が無理やり通りがかって倒せばいいですけど。 그 머리나쁜 느낌의 캐릭터가 또 늘었군요. 그런 캐릭터 쪽이 내기 쉽고 겁쟁이 캐릭터는 내기 어려우니까요. 게임적으로 레이무가 지나가기 위해 때려잡으면 되죠. (구문구수 인터뷰) 이거 외에도 옛날 인터뷰에서 캐릭터가 겁쟁이라 나서야할때 내빼거나 하면 스토리 진행에 문제가 생기기때문에 일부러 안낸다고 들었던거 같은데 이건 출처를 까먹었네요 아무튼 대부분의 동방 캐릭터는 겁이 없다는 설정이지만 굳이 꼽자면 겁이 많은 종족이라는 설정의 달토끼중에서도 탈영까지한 레이센 아닐까요
고증이 매번마다 바뀌는 동방캐릭터가 있나요?
작품에 나올때마다 캐릭터성이 한두번 바뀐건 히지리, 레이센, 유카리라던지 생각나는데 나올때마다 캐릭터성이 매번 바뀐 경우는 잘 생각이 안나네요 유카? 구작에서는 큐트한 느낌(대사 끝에 물결이나 (미소), ♥가 많음)->서방에서는 조금 건방진 느낌->화영총에서는 느긋한 강자같은 느낌
엘리스 최면기믹의 이유 는 뭠니까?
일웹에서도 의견이 나온적이 있는데 작가로는 りんどう라는 작가가 앨리스 최면물 네타에 제일 크게 영향을 끼쳤다는게 중론이었습니다 아마 이유를 따져보면 앨리스라는 캐릭터가 오래전부터 꾸준히 인기있었던 캐릭터라 이 캐릭터로 계속 2차 창작을 하고싶은데 옛날네타는 질리고(집이 날아간다거나 왕따컨셉, 레즈컨셉 등) 공식작 출연은 끊겨서 더이상 원작에서 네타거리를 뽑아낼 수 없게되자 앨리스 야짤과 떡인지에서 최면물 비율이 이상할정도로 높다는게 네타로 자리잡은게 아닐지.. 공식 설정으로 따져봐도 숲에서 혼자 산다던가 길 잃은 사람을 집에서 묵게 해준다던가 하는 설정이 있어서 최면물의 타겟이 되기 쉬운점도 이유중 하나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