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0만원의 위력, JNDstudios, 원더우먼 플래티넘
안녕하세요, 플레이긱스 입니다. 이번주에는 JND 스튜디오의 원더우먼 플래티넘이 도착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딱 맞는 배송의 센스.
언박싱을 라이브로 하고 제대로 감상할 시간이 없어 차근히 보고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오른쪽 감사드립니다
전방위 어느곳에서 봐도 굴욕 없는 전신.
그리고 최초로 자사 피규어중 모든 피부의 실리콘처리.
근데도 금형선이 보이지 않네요. ㄷ ㄷ ㄷ
베이스 상판의 스톤 텍스쳐, 부츠안의 발의 살결과 주름도 진짜 발 부위의 피부같은 느낌입니다.
무릎 뒤쪽의 주름살 표현
진실의 올가미가 오른쪽 허리춤에 있습니다.
여전사다운 하체근육을 표현해줬습니다. 내측허벅지 쪽의 봉공근이 표현되어있어 빛에 따라 근육이 드러나는게 좋습니다.
실제 금속은 아니지만 금속이라고 해도 괜찮을 재질의 칼,
어마 어마한 광택감을 보여주는 하박의 갑옷. 골드와 실버의 색조합과 군데 군데 스크래치 흔적이 있습니다.
허리춤의 칼집 부분의 금속파츠도 조형되어있는데 저 얇은 굵기의 표현이....
이번 제품은 전신 실리콘도 화제이긴 한데 실제로 보면 갑주부분의 저 얇은 선들의 두께감이 미쳤습니다.
수많은 선으로 이루어진 허리 벨트나 상의갑주의 디테일은 혀를 내두르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가죽같은 저 반도는 레진이라네요. 라이브때 가죽인지 레자인지 궁금했는데......흐....ㅎ.....
어깨 끝부위에도 들어가 있는 금속 장신구.
이번 제품에서 하나의 감상포인트를 추가하자면 저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링.
기존 제품도 훌륭했지만 이젠 그 표현력이 정말 사람머리와 분간이 안될수도 있겠다 싶은
정도까지 올라간 거 같습니다. 뭉치지 않고 자연스럽게 컬이 지는 형태와 인형머리같지 않게
날카로운 머리 끝..
그리고 그 머리를 걷어내면 어깨죽지를 뒤로 쫙 당기고 있기 때문에 잔뜩 긴장하고 성난 등근육이 보입니다.
여자가 저정도 등근육이 보일정도로 운동하려면 어우...배우 이시영님 정도의 근육일텐데요.
그리고 지금부터는 아름다운 원더우먼의 얼굴을 보실텐데요,
와....보통 피규어는 근접사진을 찍을수록 어색한게 보이거나 피규어 같아 보이는데 얘는 줌을 아무리 땡겨도 사실감만 극대화 될 뿐....
빨려들어갈거 같은 매혹적인 눈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이뻐보이는 각도. 치켜올라간 속눈썹 크.....
머리 뿌리 부분부터 살아올라가는 디테일과 한올 한올 선이 보이는 질감...
사진찍으면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이 원더우먼을 소장하신 여러분이 승자 입니다.
모두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저는 또 다른 피규어 사진으로 찾아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