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스타일
스페셜 스타일로 커맨드 입력 시 발동프레임 1f느려지는 현상 수정
-발코니 브레이크
특정 기술로 깼을 때 이상한 현상 수정? 자세히는 모르겠음
1. 알리사
-디폼중 6ap (표기오류 수정)
가드시 +8f 표기오류 있던 것 +5f로 수정
2. 데빌진
-6n23 rk ap, 나락(하향)
데미지 30(10+20)에서 21(7+14)로 하향
2타 히트시 거리 멀어지는 현상 수정
-까마귀 lp(하향)
기술의 지속 프레임 1f감소(횡 추적 성능 너프)
대미지 25->20
가드 대미지 10->6
3.드라구노프
- 2 lk rp (하향)
가드, 히트시 회수프레임 2f증가 (이 기술 이후 콤보로 이어지는 것을 막기 위함)
- 7,8,9 rk (조정)
히트시 자동 축 보정(7 줄리아 대전붕추 생각하면 될듯? 후속타 안정성 상향)
상대가 이제 6프레임 더 일찍 다운상태가 됨(공중 판정을 줄임->특정콤보 불가능으로 변경)
- 웨이브 rk, 우종(하향)
가드백 증가(이후 구닦, 우종 이지선다 심리를 의식한듯, 이득은 그대로라 벽에선 여전히 ㅁㅊㄴ임)
가뎀 8->5
4.잭-8
- 4 lp rp(버그 수정, 하향)
낙법불가 버그 수정
5.준
-66 lk ak(버그수정, 하향)
회수 프레임 5f추가(가드시 이득은 +3f 그대로지만, 히트시 벽콤 확정타 안들감. 낙법 가능하게 해준건 아닌듯?)
-9lp(하향)
히트 시 상황 수정(필드 히트시 달려가 귀살로 추가타 넣는 심리가 불가능하게 바뀐듯)
7.레오
- 4 lk lp, 글레어중 4 lk lp(하향)
가드 시 프레임 -7f->-10f로 딜캐 생김(가드시에만 회수프레임 증가, 히트, 헛쳤을 땐 그대로인듯?)
- 4 lp ap(하향)
가드 시 프레임 -9f->-12f로 딜캐 생김(얘도 가드시에만 회수프레임 증가)
8.리로이
- 4 ak(하향)
가드백 감소(가드당했을 때 딜캐 더 쉽게 해줌)
9.리리
- 8ak(조정, 상향?)
히트시 상대의 아래쪽 히트박스 확장 (맞춰놓고 콤보시 상대를 넘어가는 현상 수정한듯?)
10. 레이븐
- 1(뒤돌아) rp lp rp, 3(뒤돌아) lp rk (상향)
가드시 상대 선자세로 통일
11.레이나
-6n23, 풍신 스텝(상향)
달리는 중에 잘 안나가는 현상 수정
- 6n23 lk, 3lk 중 6n23 lk(하향)
가드백 감소
피격 판정을 늘림
공격 모션 앞부분 반정도 가드상태였던 것을 삭제함?
-sentai 자세중 ap(하향)
다운상태 적을 히트시 후상황 변경
12.니나
-6 rk(하향)
정면, 측면 히트시 상대가 가드가능한 프레임을 2f 늘림(발동이 느려진거랑은 조금 다른건지는 모르겠음)
13.스티브
-덕킹 자세중 ap(상향)
히트백 감소
14.요시미츠
-헬기 자세중 rp rk 4(하향)
자세 변경시 공중판정을 줄임(딜캐 더 아프게 맞음)
데빌진 너프 먹었네 꼴좋다 ㅋㅋ
크게 달라지는건 없을듯
아 궁금했는데.. 감사함니다
리로이를 왜 너프를 하지…??
무엇을 위한 패치인가..
데빌진 너프 먹었네 꼴좋다 ㅋㅋ
중요한건 기존에 파훼하기 어려운 기술들이 이제는 가능해졌냐 이걸 봐야하는데...
감사합니다. 드체트나 ㅈㄴ 써야것당 ㅋㅋ
드라그노프 : 우리 1년 더 한다 !!!
ㅋㅋㅋ 근대 원래 저정도 사기 패치 잘 안해주나요? 철7 초반 기억안나네용
7은 뭐 거의 반년에 한번씩 해줬던걸로 기억 이번은 엄청 빠르게 신경쓴거임
철권7 리로이 사기소리 들을때도 바로 칼질 안하긴 했어요 저런식으로 깔짝 너프했는데 예나 지금이나 똑같네요
하라다 귀닫고 눈감는거 진짜 여전한것같네요 사람 쉽게 안변하니
사실 이번작 총괄은 머레이놈임 말 더 잘안쳐들어먹는새기..
헐... 똥고집이 하나 더 있었다니... 환장하겠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아수세나는 변동이 없네요.
저도 이제 커피사장 조금 덜 만날수 있겠다 했는데 본문보고는 앞으로도 똑같이 자주보겠구나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