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0
|
0
|
11
15:51
|
고구마버블티
|
0
|
0
|
31
15:51
|
자연사를권장👻
|
1
|
0
|
14
15:51
|
안이상한사람
|
|
0
|
0
|
27
15:51
|
스키피오 아프리카누스
|
|
|
|
0
|
3
|
79
15:50
|
루리웹-1752833201
|
1
|
0
|
41
15:50
|
저는 님친구입니다
|
|
0
|
4
|
175
15:50
|
고구마버블티
|
8
|
7
|
738
15:50
|
살아있는성인
|
|
|
1
|
4
|
73
15:49
|
라이프쪽쪽기간트
|
1
|
1
|
65
15:49
|
ㄷㄱㅇㄴㅈㅇㄴㅈ
|
0
|
0
|
146
15:49
|
게이형 멀린
|
|
|
|
0
|
0
|
49
15:49
|
레인보우스톤
|
|
|
2
|
3
|
47
15:48
|
루리웹-2809288201
|
|
누가 케이랫는데 ㅋㅋ
돈까스주먹ㄷㄷ
무다무다무담다 무다
기존에 보던 연출보다 훨씬 심삼하네, 주먹이라서?
얘 초창기에 A급 찌라시 있던 캐릭터라 ㅋㅋㅋ 생각보다 별로 느낌이 있긴 해
남캐라
청의랑 비슷할거 같은데 그냥 영상만 보면 휘적휘적 같지만 실제 게임에서 보면 끊어지는 타이밍과 다른 모션과의 연결 때문에 타격감이 좋아지는것
센스가 없네... 캐릭터가 몹한테 더 바짝 붙도록 했어야지...
그리고 저 이펙트는 뒤집어서 몹의 몸 뒤쪽으로 충격이 관통된다는 느낌으로 넣는게 훨 나을듯
뭔가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돈까스주먹만 저렇지 나머지모션은 그래도 괜찮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