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크런치타임은 유명하고
특히 서양은 트위터로도 많이 하소연하고
심지어는 닌텐도도 내부썰은 크런치타임이야기나 업무스트레스
특히 결국 겜 재미없으면 갈아엎으라는 썰은 결국 시간 인력쓰라는 말 맞는데
게임산업자체가 인력을 엄청나게 써먹는 산업맞지 않나?
자본투자도 결국 고용을 늘리는 방식이지
무슨 자본재투입이라고 볼건 적은거 보면.
둘다 크런치타임은 유명하고
특히 서양은 트위터로도 많이 하소연하고
심지어는 닌텐도도 내부썰은 크런치타임이야기나 업무스트레스
특히 결국 겜 재미없으면 갈아엎으라는 썰은 결국 시간 인력쓰라는 말 맞는데
게임산업자체가 인력을 엄청나게 써먹는 산업맞지 않나?
자본투자도 결국 고용을 늘리는 방식이지
무슨 자본재투입이라고 볼건 적은거 보면.
문득새삼그것도안하는던파가대단하네
게임 개발비의 대부분도 인건비니...
뭐든간에 사람 갈아넣어 만드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