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에 크루시블 해보고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올려봅니다. (고인물 유저입니다 ㅜㅜ)
- 번지가 헤일로를 제작한 회사여서 그런지, 2편의 PvP를 매우 헤일로 스럽게 바꾸어 놓은것같습니다.
(주무기 2개로 시작, 어느정도 시간이 흐르면 스페셜무기 스폰 -> 데스티니2에서는 헤비탄 지급)
- 헤일로 스러워 인지, 스트래핑 기술이 매우 중요해 질것같습니다 (와리가리하면서 총쏘는 기술)
- 이제 어시스트도 킬로 판정이 되서 킬뎃의 의미가 없어 진것같습니다. (K/D 10.0,12.0 이 막나오네요;;;)
- 어빌리티 들의 데미지가 많이 너프되서 순삭될 확률이 줄어든것같습니다. (점착폭탄!!!, 폭탄류, 밀리 등)
- 기존 강력했던 스페셜무기(스나,퓨전,샷건 등)들이 헤비무기쪽으로 가면서, 한방킬로 죽을 확률이 줄어든것같습니다.
- 슈퍼(오버워치로 따지면 궁극기)와 수류탄게이지가 굉장히 늦게 차는데... 이게 베타여서 그런건지 원래 이런 방향으로 가려는 건지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론 좋다고 생각합니다.
- 개인적으로 베타에서는 펄스라이플과 오토라이플이 좋은 것 같습니다. 핸드캐논도 잘쓰면 좋겠지만 1편만큼의 강려크함은 아닌것같습니다.
아직 엄청 많이는 안해봐서 이정도밖에 느낀점이없네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순삭되는 경우가 별로 없이 주무기싸움이 많이 펼쳐지는 지금의 데스티니2를 굉장히 좋게 생각하고있습니다.
아무쪼록 베타에서 나온 문제점들을 피드백 잘받아서 정식발매때는 더 완벽했으면 좋겠네요.
* 그리고 싸우지좀 맙시다...
흠 그렇군요. 어시스트가 킬로 취급된다는건 과감하네요. 사실 맞는거죠.
수퍼 늦게 차는것과 어빌리티 너프는 저도 환영입니다 근데 킬뎃표시는 지금 데스티니1처럼 해줬음 좋겠어요.
샷건스나가 헤비로 옮겨간건 pvp에선 상당히 좋은데 pve에선 약간 걱정됨 헤비탄 드랍율을 1편보다 올리던가 해야할듯
저도 스나의 강력함으로 인한 캠핑족들이 2편에서는 사라지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수류탄은 늦게 차는개 맘에 안들지만 나머지는 아주 맘에 듭니다. 킬댓도 오버워치와 걑이 공여만 해도 킬로 인정해주는 시스템이 PvP스트레스를 줄여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저도 킬댓 4.0~8.0 막 이렇게 떠서 뭔 일인가 했네요 ㅎㅎ
한판에 슈퍼 2,3번은 써야지... 너무 줄임
문제는 샷건과 스나, 런처를 동일상에 넣어서.. 탄먹을때까지 짱박히는 유저가 벌써 보인다는 점입니다.. 막판 탄리젠시간을 30초 더늘려야 할것 같아요.. 그리고 런처 트레킹이 여전히 초강세입니다.. 이러면 스나, 샷건 쓰는 의미가 없어지죠... 본편에서는 개선될꺼라 생각듭니다
이게 문자가.. 스나 샷건 동일하게 해비라.. 폭파미션 시작한지 30초도안되서 런처질만 하기때문입니다.. 적어도 1분지나고 나서 서로 압박될때 히든무기로 써야하는데.. 이건 폭탄포기하고 먼저 해비먹고 런처날리면 4:4에서 모든걸 정리 시키기때문에 분명 큰 문제 꺼리라고 생각듭니다
슈퍼 쓰는 재미가 있는데 한판에 한번 정도 밖에 못써서 아쉽네요
PVP시 슈퍼 에너지 보너스 다 없애버리고 시간 경과로만 차게되면 좋겠네요 2분도 안지나서 슈퍼 쓰고 달려오는거 보면 짜증...
공개된 맵들이 입구 경로가 워낙 다양해서 스나 쏘기 힘들더군요. 퓨전으로 바꿔봤는데 충전시간 길어도 두세명에게 노출된 장소에서 맞고 있는 상태가 아니면 상대방에게 잡히기 힘들더군요. 샷건도 나름 괜찮아서 스나만 또 너프당한... 스카웃 어떠신가요? 리코일이 워낙 안좋아져서 전처럼 장거리에서 헤드 계속 맞추기 힘들더군요. 중단거리에서는 차라리 오토 들고 이리저리 움지이면서 쏘는 것이 더 낫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