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성 발동조건이 60이상의 체력에서 급사공격 받는거죠.
화사2 발동조건은 체력 40이하고...
제작사 측의 의도는 C코드님께서 자세히 설명해주셨고...
가끔 나도 모르게 불타오르는 때가 있지 않습니까? ㅋㅋ 삘받아서 신컨 막 나올때 -0-ㅋㅋㅋ
1도트의 체력을 보면 불타오르는 레알 화사장력을 가진 유저들을 배려한 스킬입니다. ㅋㅋ
참고로 150피의 기준으로 화사장력과 근성의 발동조건은 화사장력은 60피(체력의 40%), 근성은 64(41%를 초과) 입니다
즉.. 둘다 사용은 절대로 불가능한 것이지요.
역린의 활용법은 간단합니다.
생존용으로 쓰던가, 아니면 화력으로 쓰던가 택일을 하는 것이지요.
생존용으로 생각하더라도 회성 1~2에 근성효과, 예리도+공격스킬을 달 수 있고, 화력또한 예리도+공격스킬+화사장력에 회성도 0~2까지 선택 가능하기 때문에 강력한 것이지요.(화사장력/근성을 빼고 나머지 스킬수로만 따져도 그다지 밀리지 않는 수준이니..)
애초에 역린의 사용용도는 화사상태에서 살아남는게 아니라 몬스터의 한방기를 맞고 죽지않고 빈사상태로 만들어서 강제적으로 화사2를 발동시키는것이라 들었습니다
근성 발동조건이 60이상의 체력에서 급사공격 받는거죠. 화사2 발동조건은 체력 40이하고... 제작사 측의 의도는 C코드님께서 자세히 설명해주셨고... 가끔 나도 모르게 불타오르는 때가 있지 않습니까? ㅋㅋ 삘받아서 신컨 막 나올때 -0-ㅋㅋㅋ 1도트의 체력을 보면 불타오르는 레알 화사장력을 가진 유저들을 배려한 스킬입니다. ㅋㅋ
참고로 150피의 기준으로 화사장력과 근성의 발동조건은 화사장력은 60피(체력의 40%), 근성은 64(41%를 초과) 입니다 즉.. 둘다 사용은 절대로 불가능한 것이지요. 역린의 활용법은 간단합니다. 생존용으로 쓰던가, 아니면 화력으로 쓰던가 택일을 하는 것이지요. 생존용으로 생각하더라도 회성 1~2에 근성효과, 예리도+공격스킬을 달 수 있고, 화력또한 예리도+공격스킬+화사장력에 회성도 0~2까지 선택 가능하기 때문에 강력한 것이지요.(화사장력/근성을 빼고 나머지 스킬수로만 따져도 그다지 밀리지 않는 수준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