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 유성을 봐라 베히 앞발을 봐라 중구난방인데 확실히 움찔후 점프가 최고입니다.
납도 - 움찔 - 점프
(꼭 납도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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움찔감소 1은 상관없대요. 움찔 3인가 넘어야 저때 안움찔거린답니다.
움찔감소1있어도 움찔거리낭
이거 진짜 궁금
랜스 움찔감소1 필수!!! 역시 같은 이쑤시개헌터!! 의 궁금증
참치꽁치멸치
움찔감소 1은 상관없대요. 움찔 3인가 넘어야 저때 안움찔거린답니다.
좋은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어? 움찔감소1은 모든 헌터들의 필수 스킬이 아니었단 말씀인가요??
저...안하고 하는데요...안하고 하면 서로 칠려고 바둥거리다 쳐맞고 하는게 너무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공략이다!
저도 이걸로 하고 있어요. 움찔이 안 나오는 상황(불위에 서있다거나 쿨드링크 효과가 끝났는데 용암지대라거나)만 아니면 무리하게 혜성까지 뛰어가는 것보다 효과가 좋아서 좀 멀면 그냥 점프로 피해요.
좋은 팁이네요.
요즘 이 방법으로 하고 있는데 거의 성공하는거 같더라고요
no1. teresa
부동일땐 움찔 없는게 맞아유~
no1. teresa
부동은 움찔자체를 없애주는옷이라그런듯
혹시 피핀점프 말고 무적점프로는 안되려나요?
예 안된답니다.
거리에 따라 데미지 들어오는 타이밍이 달라서 점프 타이밍 맞췄다고 생각해도 뒈짓하는거네요.. 베히모스 크기정도 거리 떨어져서 있을때 움찔하면 점프하라는거네요
꿀팁이네요
아래 베스트 글 보면 황도 떨어지는 지점으로부터 거리에 따른 시간차이도 있어서 완전할진 모르겠네요. 간혹 수레타고 캠프에서 뛰어오는 도중 황도 떨어질 땐 그냥.... ㅎㅎㅎ 캠프에서 나오다가 두번 성공해봤네요. ㅋㅋㅋ
아 그리고 죽어서 수레에 실려갔다가 일어날때까지도 무적판정입니다. 4페 테오둥지에서 딸피상태에서 바닥용암터지는거에 맞고 죽었는데 수레실려와서 굴러내리는 모션에서 황도터지고 2연수레 피했네요
저거 움찔~ 할때 점프 막 연타하면 되나요?
아 그리구 그냥 베히랑 같은 구역에 있으면 거리 상관없이 움찔하는건지도 궁금하네여
모션 끝나고 우뚝 섰을때 사용해야하며 (연타하면 바로 나가서 안되용) 같은 구역이면 움찔거려요.
아 완전히 선거 확인 후 해야하는거군요 구역도 같은 구역이면되고... 답변 감사합니다!
읭 난 베히모스가 슬쩍꿈찔 하는거보고 점프 하라고 하는줄 알았는데 캐릭터도 그때맞춰서 움찔거리는구낭
제대로 뛴거 같은데 죽을때 있던데 뭐지..
거리 조절에 다라 데미지 들어오는 시간차가 있다고 하네요
유성을 봐야겠군.
횐님들 용암지대 밟으면서 기다리시면 움찔이 안걸려서 타이밍 꼬입니닼ㅋㅋㅋㅋ
이 동영상에서 강조하는 부분은 움찔거림이 회복후 황도이클립스가 떨어지는 폭심지로부터 베히모스 1~1.5 마리 거리의 중거리에서 점프했을 때 가장 성공률이 높은 방법이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황도 메테오 표시 뜨고 납도 후 폭심지로부터 중거리로 벗어난 후 움찔거림 회복을 확인 한 후 점프가 성공의 키인것 같습니다. (납도 느린 헤보는 첫 단계에서 이미 코앞 ㅜㅠ)
와 pc판인데 저 점프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