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아본에서 고생이 많으십니다 ^^7 충성충성
제가 질문드릴것은 두가지 입니다.
1) 공중 클러치... 이거..멀티에선 나름 편합니다 일단 몹 어그로도 잘 분산되고 이벨이나 네로미 날개에 샥샥 매달려서 상처내는건 괜찮은거 같고
이미 체공중일때 클러치 경직이 올 경우도 간편하게 쓸 수 있어서 좋은데요...
문제는 이런 용도로만 쓰는게 맞는건지. 솔플일때. 부동이 쿨일때 패턴 사이에 공중 클러치를 쓸 수 있는 상황이 너무 한정적인거 같아요
뭔가 공중클러치를 확정적으로 넣을 수 있는 상황이라던가 자주 활용하는 팁 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
2) 체공 시 회피 기동 방향 조작.
이거 굉장히 불편한데요 음...
일단 지상에서는 스틱을 움직이는대로 부드럽게 방향이 이동되는데..
공중에서 X로 회피기동하는거는 뭐랄까 딱 8방향이 고정되어있는 느낌이 드네요.
예를들어 몹이 정면 멀리에 쓰러져서 빨리 가려고 점프해서 몹을 분명히 바라보고 X를 눌렀음에도 몹에게 정면으로 가는게 아니라
정해진 8 방향중에 제일 가까운쪽으로 꺾어져서 나가는 느낌?이랄까요 심하면 좀 사선으로 뛰는 경우가 있어서 빡치는데 ㅋㅋㅋ
저만 이런건지 궁금합닏..
짤은 근-본 충곤 유저 다스몰 님 갓갓
파오후오르무
구아아악 상향 해줘잉
파오후오르무
껄껄 2번 실험해봤는데. 4방향 모션이네요...다만 점프하기전에 몹을 바라보고 점프하면 항상 100퍼센트 그방향으로만 가네요. 그동안 바로 점프한다음에 몹을 공중에서 바라보고 X 눌러서 이상한데로 간거였음... 습관을 잘 들여야겠네요
회피, 스탭은 캐릭터 정면기준 4방향뿐이고 대각선은 캐릭터 정면이 대각방향이되고 앞으로 모션이 발생하는거죠
ㅔ 감사합니다! 그렇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