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탄 헤보 즐겨 하는데요.
얜 그냥 접근전 하자나요.
어쩐지 역전 라잔이나 화룡들 만나면
그냥 그분들 돌진하시는데 스쳐도 죽더라구요.
그럼 벽꿍 덫 스턴 일때 누킹 아니면
항상 스쳐도 사망할거 생각하고 플레이 해야 하는 건가요?
산탄 헤보 즐겨 하는데요.
얜 그냥 접근전 하자나요.
어쩐지 역전 라잔이나 화룡들 만나면
그냥 그분들 돌진하시는데 스쳐도 죽더라구요.
그럼 벽꿍 덫 스턴 일때 누킹 아니면
항상 스쳐도 사망할거 생각하고 플레이 해야 하는 건가요?
Wing-Zero
추천 0
조회 99
날짜 02:51
|
루리웹-8314583978
추천 0
조회 139
날짜 2024.05.04
|
뤤디
추천 1
조회 477
날짜 2024.05.04
|
망자가되고싶다
추천 1
조회 196
날짜 2024.05.03
|
피부원장
추천 0
조회 147
날짜 2024.05.03
|
루리웹-3256185055
추천 0
조회 316
날짜 2024.05.02
|
루리웹-2757190946
추천 0
조회 278
날짜 2024.05.01
|
얀_웬리
추천 0
조회 392
날짜 2024.05.01
|
Wing-Zero
추천 1
조회 500
날짜 2024.04.30
|
루리웹-1099491500
추천 0
조회 377
날짜 2024.04.30
|
얀_웬리
추천 1
조회 321
날짜 2024.04.30
|
은앵나무
추천 1
조회 178
날짜 2024.04.30
|
루리웹-3758034012
추천 0
조회 288
날짜 2024.04.30
|
얀_웬리
추천 0
조회 279
날짜 2024.04.30
|
얀_웬리
추천 0
조회 419
날짜 2024.04.29
|
티타늄 브롬톤
추천 0
조회 356
날짜 2024.04.28
|
Wing-Zero
추천 0
조회 386
날짜 2024.04.28
|
256
추천 6
조회 529
날짜 2024.04.28
|
루리웹-2216428546
추천 1
조회 542
날짜 2024.04.26
|
루리웹-8924536641
추천 0
조회 233
날짜 2024.04.25
|
Wing-Zero
추천 1
조회 595
날짜 2024.04.25
|
루리웹-9560787088
추천 0
조회 416
날짜 2024.04.25
|
초콜릿라테
추천 1
조회 431
날짜 2024.04.24
|
로크만제로
추천 3
조회 394
날짜 2024.04.24
|
루리웹-6582859001
추천 0
조회 357
날짜 2024.04.23
|
루리웹-7568956772
추천 0
조회 346
날짜 2024.04.23
|
카이시1
추천 0
조회 371
날짜 2024.04.23
|
Wing-Zero
추천 2
조회 640
날짜 2024.04.23
|
루리웹-4744990971
추천 1
조회 332
날짜 2024.04.22
|
로크만제로
추천 0
조회 553
날짜 2024.04.21
|
https://www.youtube.com/watch?v=cXQ1-0r4pNY 물리데미지 원거리 - 100% 근거리 - 75% 속성데미지 원거리-95% 근거리-100% 속성피해를 입지 않을 정도의 속성치를 챙겼다면 방어력이나 다른 스킬을 올리는게 좋습니다.
50%감소는 아니고.... 그냥 물리방어가 쪼깨 더 올라가는거죠 정령의 가호5 달아야 40%확률로 60% 감소에요
https://www.youtube.com/watch?v=cXQ1-0r4pNY 물리데미지 원거리 - 100% 근거리 - 75% 속성데미지 원거리-95% 근거리-100% 속성피해를 입지 않을 정도의 속성치를 챙겼다면 방어력이나 다른 스킬을 올리는게 좋습니다.
아 25퍼 감소군요
라보,활,헤보같은 원거린 다 그렇지만 어차피 속성공격엔 강하고 어쩌고 해도 그 속성에 물리공격이 없는건 아니라서 과장해서 원거리는 한대도 안 맞을 생각이나 어떻게든 회복빨리 할 방법 미리 생각하고 때릴생각으로 하는게 편해요.
개인적으로는 안맞을 생각으로 해야 최소한으로 맞는 느낌인거 같아요
1. 게임 내 설명과 달리, 검사가 보너스를 받는게 아니라 실제로는 거너가 방어력 70% 보정을 받습니다. 대부분의 연산과 마찬가지로 곱연산은 합연산 전에 처리되기 때문에 방어력 식사나 경화약 같은 추가 방어력은 보정되지 않습니다. 아래에서는 간단하게 보기 위해 추가 방어력은 없다고 하겠습니다. 2. 방어력의 효과는 대미지를 80/(80+방어력)로 줄여서 받게 해줍니다. 그래서 방어력 100에서 거너는 검사보다 20% 대미지를 더 받지만, 400에서 약 33.3%, 700에서 약 36.8%, 1000에서 38.5%로 상대적으로 거너가 점점 더 아프게 맞습니다. 3. 거너는 모든 내성에 +5 보정을 받습니다. 그래서 만약 위의 방어력에서 공격 중 반이 속성이고(속성 공격이면 보통 반반입니다) 내성이 0이라고 한다면, 방어력 100에서 17%, 400에서 30%, 700에서 약 33.4%, 1000에서 35% 더 아프게 거너가 맞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