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차액 도끼모드시 공격력 증가합니다. 수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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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건 훈련소 기둥으로 실험 하였습니다.
모든무기는 평타공격으로만 하였습니다만 각무기의 필살기
예를들어 대검의 차지공격에는 데미지의 증가폭이 더 늘어났습니다.
그러나 이실험은 몬스터의 육질이나 부위별로 공격한게 아니라서 맹신할순 없습니다.
대략 무기 공격력이 이런식으로 증가하는구나 라고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대검
공격1 마다 데미지 2증가
슈회1 마다 데미지 7증가
※대검 1차지 기준으로 2배 증가. 평타 슈회1마다 7증가지만, 1차지공격시 14증가
2.태도
공격1 마다 데미지 1증가
슈회1 마다 데미지 3증가
※기인베기 막타 슈회1마다 데미지 10증가
3.쌍검
공격3 마다 데미지 1증가
슈회1 마다 데미지 1증가
※공격1이나 3이나 데미지는 같습니다. 공4붙어야 데미지1추가. 공격 1,4,7순으로 공격력이 1씩증가.
공격1~3, 공격 4~6은 데미지가 같습니다, 즉 공격1,4,7이 아닌 공격 2,3,5,6은 슬롯 낭비
증가폭이 적으므로 공격주 보다는 다른거에 신경쓰는게 나을수도 있음. 예를들어 체력증강이나 달인......
※슈퍼회심1 마다 귀인베기 첫2타 데미지2 증가.
4.조충곤
공격3 마다 데미지 2증가
슈회1 마다 데미지 2증가
※공격1,2는 데미지 차이가 없지만 공격3부터 데미지가 2로 증가 합니다.
이것 역시 쌍검과 마찬가지로 상승폭 까지만 공격을 올려주는걸 추천
5.건랜스
공격1 마다 데미지 1증가
슈회1 마다 데미지 3증가
6.랜스
공격1 마다 데미지 1증가
슈회1 마다 데미지 2~3증가
※슈퍼회심 중단찌르기2증가, 상단찌르기 3증가
7.슬레시액스
공격1 마다 데미지 1증가
슈회1 마다 데미지 3증가
8.차지액스
공격3 마다 데미지1증가 (검모드)
공격1 마다 데미지1증가 (도끼모드)
※차액에 슈퍼회심 다시는 분은 없다고 생각되어 슈퍼회심은 뺌
쌍검과 마찬가지 입니다, 공격3마다 데미지 1증가 입니다, 데미지 상승폭이 좋지 않습니다,
검모드시엔 데미지 증가폭이 미미하지만 도끼모드시엔 공격1당 데미지1씩증가.
도끼공격을 자주한다면 공격력을 올리시고 도끼는 초고출 쏠때만 쓰신다면 공격을 빼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9.라이트 보우건
※속성탄은 몹의 상태에 따라 틀릴수도 있고 해서 통산탄 기준으로 실험하였습니다,
공격1 마다 데미지 1증가
슈퍼회심1마다 통산탄2 속사 첫타 뎀지2~3증가. 2.3타는 첫타 데미지의 반
통산탄3 데미지4 증가
나머지 무기는 제가 잘 안쓰는 무기라 스킵합니다,
틀린것이 있다면 지적해 주세요
※이모든건 육질,부위와 모션 쌍그리 무시하고 오로지 평타위주로 실험한것이라는 걸 명심해주세요.※
생각보다 차액에서 뎀지 증가가 미미하군요. 그리고 라보는 의외로 통산탄 한정이긴 합니다만 높고요. (헤보는 관통, 산탄 한정 공격주 2개당 1씩 오르더라고요.)
차액 수정했습니다.
정성글.. ㅊㅊ
정성추! 어찌보면 공격에 굳이 목멜필요는 없어보이는듯 하네요
공격1에 뎀지1씩 증가하는거 빼곤 그다지라는게 제 생각입니다. 특히 태도 같이 타수 많은 무기는 공격 올리는게 좋고 차액이나 쌍검같이 증가폭이 적은건 딴 스킬을 추가하는게 나은거 깉음
실험은 추천. 그래도 맘스 갑바 나오면서 초회심 1 챙기기 쉬워졌는데.. 초회심 3 챙길거 아니면 안챙기는게(?) 나을거라는 의견도 있지만, 확실히 1 이라도 챙기는게 좋긴하겠네요
체력증강3
슈회없는 회심배율은 1.2가 아니라 1.25요!
네고치겠습니다
차액은 공격스킬 빼고 다른거 넣는 게 낫겠네요.
차액 수정 했습니다
덕분에 하나 알아가네요 감사합니다! 추천!
이게 공격은 항상 일정하지만 슈회는 회심이 터져야 하기때문에 개인적으로는 공격주가 효율이 더좋을거같네요~
차액은 그럼 뭐끼죠 방음주나 껴야하나
귀마개나 집중, 강화지속3을 추천합니다 제기준으로 차액 써본느낌상 약특3보다는 혼신이 낫고 혼신3이면 디아차액 역회심을 지울수 있는데 혼신2만 해도 역회심이 거의 안뜹니다. 혼신2로 맞춘후 집중이나 귀마개, 강화지속을 올립니다. 속성강화시 병당30초,병6개에 180초 2분30초지만 강화지속3시 병6개에 4분12초 입니다. 그만큼 고출력 더 박을수 있음.
감사합니다
그냥 데미지 시뮬레이터 쓰시면 편한데 고생을 하셨네요
데미지 시뮬 있는지도 몰랐음. ㅠㅠ
단순히 저 증가분 수치만 가지고 공격의 효율을 판단하는게 아니라 몬헌만의 계산식이 있던겁 같드라구요. 차액의 경우 공4정도 올리고 도끼질하믄 2타 합쳐서 700넘게 나오는데 공 다빼고하믄 500대 나오드라구요. 무튼 실험하시느라 고생하셧어요~
공격이 올라가면 회심터질때도 최종공격력에 영향받나요?? 궁금하네요^^
걍 수치 만큼 상승합니다. 제가 천천무 공5, 슈회3으로 공격했을때 93 공4 슈회3으로 공격했늘때 92 뜨네요.
몬스터의 육질과 무기의 모션마다 적용되는 배율이 다른데 이렇게 간단히 계산이 되나요?
위에 육질과 부위별로 공격한게 아니라 맹신하지 말라고 썼고 무기는 평타로 실험했다고 적었습니다.
제가 제대로 읽지 않았던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ㅇ아닙니다. 저야말로 죄송 ^^
역시 쌍검은 슈회 효율이 안좋네요.
맘타 공방철새를 하라는 댓글보고 않좋게 봤었는데 이런 유익한 실험글을 공유해주시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ㅜㅜ감사합니다.
ㅋㅋ 깨알비공후 감사글인가
제가 안눌렀음 ㅜㅜ
저도 아님요
지리는 자료네요. 슬액은 역시 슈회가 효율이 좋네요
일단 전 공4는 달아주는데 그러니까 근접만보자면 슈회효율이 대검>해머>슬액=태도>건랜스>랜스>조충곤>쌍검 차액x 한손검? 이순인건가요 적어놓고 참고하려구요
아뇨 절대요 평타모션에 변화량적으신거에요 ㅋ 그리고 공격력몇일때의 실험인지라도 적어주셨음 좋았을텐데 모션별로 증가치가 다르니까 참고만 하시면 될 글같네요
저같은 똥손은 생존 좀비셋이 좋겠네요
수액스
헐.. 진실인가여? 한손검도 ㅠㅠ 의미 없는건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