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흑의 별 말파이트
암흑의 별 모데카이저
암흑의 별 제라스
탈론 Blackwood
타릭 Luminshield
트위치 Shadowfoot
크로마
[아직 이미지는 없습니다!]암흑의 별 자르반 4세
[1 크로마]
암흑의 별 오리아나
[1 크로마]
암흑의 별 바루스
[1 크로마]
소환사 아이콘
와드 스킨
감정표현
전략적 팀 전투 : 갤럭시
폭발!
"이 우주적인 것들은 꼬마 전설이와 유닛들의 피해 파티클입니다. 각각의 임팩트와 스타일이 변화되는 3개의 티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암흑의 별 결투장
"이 결투장들은 각각 1380 RP에 구매 가능하며, 묶음으로는 2900 RP에 구매 가능합니다."
새로 추가될 결투장들 : Crash Site Arena, Pit Stop Arena, and Drifting Park Arena!
암흑의 별 꼬마 전설이
Cosmic Starmaw
기타
- 10.5 PBE에서 공개되었던 꼬마 전설이 아이콘들의 이름이 정해졌습니다!
- Little Legend Abyssia Icon
- Little Legend Starmaw Icon
- Little Legend Squink Icon
밸런스 변경점
트위스티드 페이트
-
카드 뽑기 (W) - 파랑 카드 - AP 계수 : 50% -> 90%
- 빨강 카드 - AP 계수 : 50% -> 60%
오공
- 체력 : 577.8 -> 540
- 마나 : 265.84 -> 300
- 성장 마나 : 38 -> 45
- 마나 재생 : 8.042 -> 8
- 마법 저항력 : 32.1 -> 28
-
바위 피부 (패시브) - 방어력 : [주변 챔피언에 따라 4/6/8] -> [5 + 레벨당 0.33~]
- [정확한 값은 확신할 수 없지만, 최대 레벨은 11인 것으로 보임]
- [삭제] 마법 저항력
- [신규] 이제 5초당 0.5%의 최대 체력 비례 재생을 부여함
- 오공 및 오공의 분신이 적 챔피언 혹은 대형 몬스터를 공격하면 기본 지속 효과로 얻는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이 5초간 50% 증가하며, 최대 10회 중첩됩니다. (최대 [30-66] 방어력 및 5초당 최대 체력의 3% 회복)
- 이제 주변 적 챔피언을 매 0.25초마다 체크함
- (기존 : 1초마다)
-
파쇄격 (Q) - 추가 피해량 : [10/15/20/25/30 (+0 - 40% AD)] -> [30/55/80/105/130 (+50% 추가 AD)]
- 추가 사정거리 : 125 -> 75/100/125/150/175
- [신규] 이제 오공 및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혹은 스킬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파쇄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 9/8/7/6/5 -> 9/8.5/8/7.5/7
- 마나 소모량 : 40 -> 30/35/40/45/50
- 시전 시간이 공격 속도에 따라 빨라짐
-
속임수의 전사 (W) - [신규] 이제 275 사정거리의 돌진을 가지며, 벽을 넘을 수 있음
- 은신 지속 시간 : 1.5초 -> 1초
- 더 이상 사라질 때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히지 않음
- 재사용 대기시간 : 18/16/14/12/10 -> 20/19/18/17/16
- 마나 소모량 : 50/55/60/65/70 -> 60
- 이제 분신이 오공의 공격과 궁극기를 복제하나, 입히는 피해량은 60/65/70/75/80%로 적용됨.
- 기본 공격 : 분신이 오공이 가장 최근에 공격했던 적을 우선적으로 공격함.
- Q: 분신의 다음 공격이 강화됨.
- E: 분신이 공격 속도 버프를 얻음
- R: 분신이 회전을 시작하며 아직 띄워올려진 적 없는 적들을 띄워올림
- 생성 시 오공의 현재 애니메이션과 가장 비슷한 상태로 생성됨
- 포탑이 분신을 공격하면 분신이 즉시 처치됨
-
근두운 급습 (E) - 피해량 : [65-205 (+80% 추가 AD) 물리 피해] -> [80/120/160/200/240 (+80% AP) 마법 피해]
- 공격 속도 증가 지속 시간 : 4 -> 5
- 재사용 대기시간 : 8 -> 10/9.5/9/8.5/8
- 마나 소모량 : 45/50/55/60/65 -> 40/45/50/55/60
- 돌진 완료 후 돌진한 대상으로부터의 거리 : 0 -> 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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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전격 (R) - 회전격은 이제 9초 내에 재사용할 수 있음. 두 번째 시전은 첫 번째 시전 때 띄워올려진 적들을 다시 띄워올리지는 않음.
- 회전 지속 시간 : 4초 -> 2초
- 초당 피해량 : [20/110/200 (+110% AD)] -> [110% AD + 최대 체력의 4/6/8% (+100 AD당 1.1%)]
- 회전 중 이동 속도 : [시간에 비례하여 5-40%] -> 20%
- 회전을 취소하기 위해 필요한 시간 : 0.5초 -> 1초
- 피해 주기 : 0.5초 -> 0.25초
- 각각의 피해는 정복자 중첩을 획득함
- 회전 중 사정거리 : 175 -> 50
- "이 변경점은 오공이 대상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 근두운 습격의 공격 속도 증가 지속 시간은 회전 도중 꾸준히 갱신됨
- 이제 스킬 아이콘에 버프 타이머를 추가하여 회전 시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보여줌
- "분신이 회전격 시전 도중 공격을 가하던 버그를 수정함"
말파는 진짜 이걸로 프레스티지가 나오네...
암별 테마는 다좋은데 효과음이 너무 구져
못--------생긴 럭스 흥
럭스 : 스킨레스 킨드레드 ㅋㅋㅋㅋㅋ
말파 인게임하고 색감차이가 심한데
뭐여 죽도 갑자기 왜저럼
우주럭스 무표정 매도하는 느낌이라 좋다 ㅎㅎ
트위치 개짜증나게 생겼네 ㅋㅋㅋㅋ
캐멀
별을...부수는..자.. 문..브레이커..크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