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6.2 PTR의 마지막 버전. 본서버엔 6월 초 적용.
수치 변경이나 롤백이 더 있을 수도 있음
이번 패치에서 추가&롤백된 변경 사항
-프리스티스 오브 더 문의 시어링 에로우의 마나 비용 5에서 8로 롤백
-키퍼 오브 그루브의 포스 오브 네이처 마나 비용 85에서 95로 증가
-키퍼 오브 그루브의 트랭퀼리티 쿨타임 120초에서 100초로 감소
-팬 오브 나이프의 대상이 5/6/7에서 6/6/6으로 변경 (최대 피해량 375/750/1330에서 420/780/1200).
-팬 오브 나이프의 대미지가 가 75/125/190에서 70/130/200으로 변경
-위습의 체력이 120에서 130으로 증가
-헌티드 골드 마인 건설 시간이 110에서 105로 감소
-커스는 더 이상 기계 유닛을 다시 대상으로 삼을 수 없음 (롤백)
-네게이션 완드 쿨타임은 이제 5초
-네게이션 완드 구입에 템플 오브 뎀드 필요
-구울 프렌지 공격 속도 보너스가 35로 롤백
-구울 프렌지의 이동 속도 보너스가 80에서 50으로 감소.
-구울 프렌지 연구 시간이 60초에서 50초로 감소
-프로스트 웜의 프로스트 어택의 영웅 대상 효과 지속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
-어보미네이션의 기본 대미지가 32에서 34로 증가
-타우렌 변경 사항 롤백 (2티어에서 3티어로 되돌아가고 생산시간 감소)
-타우렌 이동 속도 270에서 290으로 증가
-서펜트 와드의 기본 대미지가 47에서 45로 감소
-윈드 라이더(와이번)의 XP 레벨이 4에서 3으로 감소
-고블린 제플린의 인구수가 0에서 1로 증가
-선더링 블레이드의 목재 비용이 175에서 150으로 감소
-라이플맨의 HP가 535에서 545로 증가
-드래곤 호크 라이더의 기본 대미지가 17에서 19로 증가
-플레임 스트라이크의 채널링 시간이 0.9초에서 0.8초로 감소
-컨트롤 매직의 대상 생명력에 따라 필요한 마나 비용이 45%에서 35%로 감소
-데몰리션의 이동 속도가 220에서 240으로 증가
-글레이브 쓰루워의 이동 속도가 220에서 240으로 증가
아이템
-노빌리티 서클렛의 가격이 175에서 250으로 증가
-헤이스트 글러브의 공격 속도가 20%에서 17.5%로 감소 (현재 15%)
크립
-마나번의 수치가 100에서 50으로 감소
-포스 오브 네이처 소환수가 3에서 2로 감소
-포스 오브 네이처 비용이 175에서 100으로 감소
-펄버라이즈(씨 자이언트)가 40/20%에서 30/15%로 감소
-크리플의 지속시간이 60/10에서 20/10으로 감소
-크리플의 비용이 175마나에서 125마나로 감소
-켄타우로스 궁수 아머 유형이 헤비에서 미디움으로 변경
-켄타우로스 임팔러 아머 유형이 헤비에서 미디움으로 변경(HP가 350에서 400으로 증가).
-켄타우로스 소서러 아머 유형이 헤비에서 미디움으로 변경
-최종 변경 사항
휴먼
-소서리스의 폴리모프는 이제 영웅에게 사용 가능 (1.5초 지속)
-아케인 타워의 영웅 피드백 16에서 14로 감소
-나이트의 썬더링 블레이드 업그레이드에 럼버 밀이 필요하지 않음
-나이트의 썬더링 블레이드(일반 장갑 피해 10% 증가)는 업그레이드해야 적용됨
-분쇄 칼날 업그레이드 비용 100/100에서 100/150로 증가
-플레임 스트라이크의 채널링 시간이 0.9초에서 0.8초로 감소
-컨트롤 매직의 대상 생명력에 따라 필요한 마나 비용이 45%에서 35%로 감소
-라이플맨의 HP가 535에서 545로 증가
-드래곤 호크 라이더의 기본 대미지가 17에서 19로 증가
오크
-트롤 헤드헌터의 기본 데미지가 22에서 21으로 감소 (버서커는 22로 유지)
-힐링 와드의 마나 비용이 200에서 150으로 감소
-타우렌 이동 속도 270에서 290으로 증가
-서펜트 와드의 기본 대미지가 47에서 45로 감소
-윈드 라이더(와이번)의 XP 레벨이 4에서 3으로 감소
-데몰리션의 이동 속도가 220에서 240으로 증가
나이트 엘프
-프리스티스 오브 더 문의 시어링 에로우의 대미지가 10/24/40에서 12/24/48로 변경 (현재는 10/20/30)
-프리스티스 오브 더 문의 스타폴 지속 시간이 45에서 30으로 감소
-프리스티스 오브 더 문의 스타폴 대미지가 웨이브당 50에서 60으로 증가
-키퍼 오브 그루브의 트랭퀼리티 쿨타임 120초에서 100초로 감소
-키퍼 오브 그루브의 포스 오브 네이처 마나 비용 100에서 95로 감소
-글레이브 쓰로워의 보팔 블레이드 연구 시간이 60초에서 45초로 감소
-문웰의 초당 마나 회복량이 1.35에서 1.45로 증가
-문웰 웰스트링 마나 회복 보너스가 125에서 100으로 감소
-팬 오브 나이프의 대상이 5/6/7에서 6/6/6으로 변경 (최대 피해량 375/750/1330에서 420/780/1200).
-팬 오브 나이프의 대미지가 가 75/125/190에서 70/130/200으로 변경
-위습의 체력이 120에서 130으로 증가
-네이처스 블레싱 목재 비용이 200에서 150으로 감소
-글레이브 쓰루워의 이동 속도가 220에서 240으로 증가
언데드
-헌티드 골드 마인 건설 시간이 110에서 105로 감소
-네루비안 타워의 피해 유형이 일반에서 관통으로 변경
-구울 프렌지 연구 시간이 45초에서 50초로 증가
-구울 프렌지의 이동 속도 보너스가 80에서 50으로 감소
-커스의 지속시간이 120/60에서 60/30으로 감소.
-네크로맨서의 크리플을 기계 유닛에게도 사용 가능
-톰 오브 렐릭스에서 힐링 스크롤 제거
-톰 오브 렐릭스에 네게이션 완드(범위내 디스펠 2회 150골드 쿨타임 5초) 추가 (2티어에서 구입 가능, 템플 오브 뎀드 필요)
-미트 웨건 이동 속도 220에서 240으로 증가
-리치의 데스 앤 디케이의 마나 비용이 250에서 200으로 감소
-크립트 핀드의 웹 업그레이드 비용이 150/150에서 100/100으로 감소
-본야드 건설 비용이 175/200에서 150/200으로 감소
-프로스트 웜의 프리징 브레스 목재 비용이 275에서 225로 감소
-프로스트 웜의 프로스트 어택의 영웅 대상 효과 지속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
-어보미네이션의 기본 대미지가 32에서 34로 증가
중립
-파이어 로드의 볼케이노 건물 추가 피해가 3배에서 2배로 감소
-파이어 로드의 소울 번 피해 감소 디버프가 -50%에서 -75%로 증가
-파이어 로드의 소울 번 영웅 지속 시간이 7/8/9에서 8/9/10으로 증가
-나가 씨 위치의 토네이드 속도가 75에서 150으로 증가
-나가 씨 위치의 마나 쉴드 활성화 비용이 25에서 10으로 감소
-고블린 제플린의 인구수가 0에서 1로 증가
아이템
-리인카네이션 앵크의 부활 지연 시간이 7초에서 5초로 감소.
-노빌리티 서클렛의 가격이 175에서 250으로 증가
-헤이스트 글러브의 공격 속도가 15%에서 17.5%로 증가
크립
-슬립은 더 이상 영웅을 대상으로 삼지 않음
-슬립 지속시간이 10에서 8로 감소
-슬립 쿨타임이 6초에서 10초로 증가
-슬립 마나가 125에서 100으로 감소
-다크 트롤 하이 프리스트는 이제 어벌리시 매직을 쓸 수 있음
-앤포서와 밴디트 로드는 더 이상 하이드를 갖지 않으며 밤에 잠을 잠
-블러드 위저드는 이제 슬립을 쓸 수 있음
-앤포서의 HP가 500에서 600으로 증가
-스피드 룬 지속 시간이 60초에서 20초로 감소
-인페르날 콘트랩션의 이동 속도가 180에서 200으로 증가
-인페르날 저거넛의 이동 속도가 180에서 200으로 증가
-인페르날 머신의 이동 속도가 180에서 200으로 증가
-마나번의 수치가 100에서 50으로 감소
-포스 오브 네이처 소환수가 3에서 2로 감소
-포스 오브 네이처 비용이 175에서 100으로 감소
-펄버라이즈(씨 자이언트)가 40/20%에서 30/15%로 감소
-크리플의 지속시간이 60/10에서 20/10으로 감소
-크리플의 비용이 175마나에서 125마나로 감소
-켄타우로스 궁수 아머 유형이 헤비에서 미디움으로 변경
-켄타우로스 임팔러 아머 유형이 헤비에서 미디움으로 변경(HP가 350에서 400으로 증가).
-켄타우로스 소서러 아머 유형이 헤비에서 미디움으로 변경
그래픽은 좀 손봐주나?
타우렌은 결국 롤백되네 아무리 생각해도 2티어는 좀 아니긴했어 ㅋㅋㅋㅋㅋ 근데 폴리모프 영웅 1.5초는 저거 괜찮은건가;
요즘은 시즈엔진각이면 그냥 드레드 뽑아서 스웜 날려도 되긴 해서
워4나 만들어라 이놈들아
더빙된 캠페인이 하고싶은데 게임 안정성이 심각하다 들엇어요 이제 고쳐졋을까요?
커스 기계대상 삭제는 왜 한거야 휴언전 양상보면 아무리 안데가 잘해도 시즈엔진에 후ㅏ둘리다가 허무하게 갈때가 한두번이 아닌데 시즈엔진 경험치를 2-3배로 늘이던가 어휴
샤아=아즈나블
요즘은 시즈엔진각이면 그냥 드레드 뽑아서 스웜 날려도 되긴 해서
리포지드 제목 떼라 새기들아 아무도 안하는 리마스터
예전 생롸처럼 리포지드로 다른서버?로 밀리 돌더라구요
이거 하는 사람 있긴함???
워3는 오로지 중국을 위한 업데이트
그래픽은 좀 손봐주나?
그래픽 진작에 수정 업글 했는데 사람들이 클래식만 함 ㅋㅋ
난 이겜하면 깐프 따람라! 밖에 안떠올라~ 워3는 그만 놓아주고 워4 나오는게 현명할 정도로..
타우렌은 결국 롤백되네 아무리 생각해도 2티어는 좀 아니긴했어 ㅋㅋㅋㅋㅋ 근데 폴리모프 영웅 1.5초는 저거 괜찮은건가;
깐포지드 아직 서비스 중이었나?
전체적으로 보면 휴먼은 하향 나엘은 상향인데 언휴전에 부릉이는 네크로맨서로 카운터치고 벤쉬는 라이플맨으로 카운터치라고 한거 같은데 그게 될라나
여전히 겜 구동에 있어 쓰레기임. 못만든건 못만든건데 용서가 안되는건 최적화 ㅅㅣ발이라 아무리 컴 사양을 올려도 그림자옵션이 있으면 버벅여서 겜 못한다 빙신겜
유투브 올라온 경기들 보면 리포지드로 게임 중계하는 영상 하나도 없더라. 그래픽에 버그가 얼마나 많길래 이러는지 그건 손 놓은건가
이거 배틀넷에 사람 좀 있나요?
타우렌 2티어에서 꿀좀 빨아보나 했는데 역시나 3티어로 롤백이네요ㅋㅋㅋㅋㅋㅋ 너무 강해서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