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전쟁 11.0.5 패치의 잠수함 패치 중 용의 영혼 솔플시 변경점이 있습니다. 이전에도 솔플이 가능했지만 특정 네임드 구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기피되곤 하였습니다. 이번 내부 전쟁 11.0.5 패치에서 이 구간이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 울트락시온 앞 쫄
불행히도 울트란시온 소환 대화 등은 그대로입니다만, 울트락시온을 부르기 까지 걸리는 쫄 킬 숫자가 15마리에서 5마리로 크게 감소했습니다.
※ 전투대장 블랙혼
전투대장 블랙혼과의 전투는 웨이브때문에 시간이 제법 걸렸습니다. 이제 딜이 남아돌지만 웨이브간 시간은 그대로이 떄뭉이었습니다.
11.0.5패치부터 특정 웨이브가 끝나면 그 다음 웨이브가 바로 진행됩니다.
※ 데스윙의 등
가장 악명 높은 솔플 중 하나인 데스윙의 등도 매우 쉬워졌습니다. 이전에는 촉수를 잡으면 나오는 흉측한 융합체에 피 웅덩이 9개를 먹인 후 등짝을 땔 곳으로 이동하여 죽였어야 했습니다.
이번 11.0.5패치부터는 피 웅덩이 1개만 죽인 후 먹이고 붙인 후 잡으면 됩니다.
#블리자드 #블쟈 #Blizzard #나에리 #액티비전 #WOW #와우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배틀넷 #확장팩 #내부전쟁
판다리아 솔플 불가로 바뀐건 다시 되게 했나?
"쉬워짐" 이 맞습니다! "쉬어짐"은 숨이 쉬어지다 할 때 쓸 수 있고요!
그렇군요.
아오 데스윙 등딱지 홧병나는거 이제 좀 쉽게 잡겠네
판다리아 솔플 불가로 바뀐건 다시 되게 했나?
그러게요. 오공 돌고 싶은데...첨탑에서 막혀있는데...
"쉬워짐" 이 맞습니다! "쉬어짐"은 숨이 쉬어지다 할 때 쓸 수 있고요!
오타 수정되었습니다 :D 감사합니다!
도적 애비단검 다 만들고 탈거3종 다 먹으니까 너프하네...
안토러스도 빨리 솔플 패치 좀 하지...
안토는 옛날부터 솔플 다 됐는데..?
안토는 솔플패치 진즉에 함
솔플패치 하고 안하고의 차이가 뭐임? 내부전쟁이나 용군단 캐릭터로 오리나 리분때 레이드 던전 터는거는 확장팩 차아로 렙업과 새로운 장비로 찍어 누르는 거고 위와 같은 경우는 아직 딜찍누 안되는는 곳인데 가능하게 너프 되는 거입? 당연히 2인이 돌던거 혼자입장 가능한거야 그렇다 치고요
보스 기믹 상 혼자 잡는 거 불가능했던 애들이 더러 있었어요. 예를 들어 이번에 풀린 어둠땅 공대 던전만 해도 다음과 같음. 1. 나스리아 성채 켈타스: 힐해서 잡는 기믹이라 힐 안되는 직업 및 특성은 솔플 불가능했느데 이번에 초당 1%씩 피차는 버프 걸리기 때문에 가능해짐. 2. 지배의 성소 대지공포: 어글 1순위한테 무한 스턴 거는 기믹 있어서 초반에 누킹 되는 거 아님 골렘 리세마라 하면서 스턴 및 공포 면역 령 먹는 거 필수였는데 이번에 골렘이 무조건 면역 령 나오게 변경되었음. 3. 지배의 성소 간수의 눈 신화: 사슬로 끌어서 낙사하는 타락 발키르 때문에 솔플 귀찮았는데 이제 안 나옴. 4. 지배의 성소 켈투자드: 내부 성물함 들어가면 밖에 소환수 남길 수 있는 직업 빼곤 리셋되었는데 이번에 리셋 안되게 바뀜. 5. 지배의 성소 실바나스 신화: 2페이즈 때 공대 찢어져서 쫄처리 필수로 해야하는 기믹 때문에 솔플 불가했는데 이번에 한쪽만 밀어도 되게 바뀜. 6. 매장터 라이겔론 신화: 중첩 즉사 기믹 있어서 아무리 템 좋아도 솔플 불가했는데 이번에 완화되어서 즉사 기믹 사라져서 딜로 찍어 누름 디버프 너무 많이 중첩되기 전에 잡을 수 있음.
그럼 무한스턴이나 힐해야 하는 보스 말고 앞뒤로 다른 특별한거 없는건 혼자 잡아지긴 하나요? 어쨌든 이거 패치되면 지금 어지간한거 내부전쟁이나 용군단 레이드 말고는 혼자 다 잡아진다 봐도 되나요?
어둠땅 레이드 보스들 중에서 위에 언급된 애들 빼고는 용군단 말기부터 솔플 얼추 가능했고 현시점에선 단 하나도 빠짐 없이 전부 솔플 됩니다. 참고로 용군단은 바로 전 확팩이라 솔플 안되는 보스들 많고 특히 낭만 모드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아이템 풀 드랍 아니라 혼자 돌 이유 자체가 없구요.
이전 확팩은 예전에 판다다음확팩때 판다레이드 갔읖때도 뭔 난이도가 이런가 싶었어서 안될거라 예상했는데 지금도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둘이서 돌 이유도 없겠죠? 솔플 가능해지는 던전들은 그냥입장이 아니라 낭만으로 바꿔야지 위와 같은 사항이 완화되는 건가용?
낭만이라는 게 특수 모드가 아니라 혼자 돌아도 공대원 20명 있는 걸로 판정되게 해서 아이템 풀 드랍하는 거 의미합니다. 이거 없으면 내부전쟁 던전들 처럼 개인별 드랍이라 보스 잡아도 아이템 아무것도 안 나오는 경우 있어요. 여하튼 낭만 모드는 구 버전 던전 들가면 자동으로 활성화 되는데 이거 커트라인으 블자측에서 설정하는 중이고 현재 어둠땅까지만 되거 설정되어 있는 상태. 정황 상 내부전쟁 말기 되면 용군단도 낭만 모드 자동 적용되게 풀어줄 것 같긴 합니다.
용군단을 못 돈다기 보다는 드랍률이 안좋은데 하다못해 220명분의 드랍률을 받게되는 거군요. 0.x%로 설정되어 있어도 가는거는 그래도 20명분의 효과가 있으니 가는거겠네요. 물론 애초에 원래 드랍율은 그보다 높았던거긴 한데 특정 시기 지남으로써 굉장히 드랍률 낮춰 놓는거 같긴 한데 미미르나 알라르도 도전하면 먹을 수는 있으려나요
던전드랍도 천장 같은거 있으면 좋겠네요. ㅜ.ㅠ
막보 탈것 남긴 했는데, 생명의 어머니의 시녀
전 시녀 2번 먹을동안 타오르는 비룡이 한번도 안나옴;; 2번째 시녀 나왔을때 타오르는 비룡인줄 알고 드디어 졸업이다 했는데 알고보니 중복드랍이어서 진짜 욕을 그렇게 했었음
데스윙 등짝 토나와서 안갔는데, 이제 가야겠구만
지겨워서 안갔었는데 이제 파밍의 시간이왔군
며칠 전에 갔다가 깜짝놀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