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너
능력치
생명력이 1302에서 145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생명력 재생량이 초당 2.71에서 3.02로 증가하였습니다.
일반 공격력이 122에서 92로 감소하였습니다.
기본 사거리가 6.5로 설정되었습니다(고유 능력이 아님).
* 모든 증가량이 레벨당 +4%에서 레벨당 +5%로 조정되었습니다.
기술
Acquire Weak Point(고유 능력)
네 번째 일반 공격마다 주 대상에게 125%의 추가 데미지를 주고, 반경 2.25의 적들에게 50%의 방사 데미지를 줍니다.
천공 탄환(Q)
피해량이 240에서 22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60에서 5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추가된 기능: 적중당한 적이 2초동안 20% 느려집니다.
밀쳐내는 거리가 레이너를 기준으로 합니다.
(역자 주: 이전까지는 천공 탄환에 의해 밀려나는 거리가 천공 탄환에 적중당한 위치를 기준으로 계산되었는데, 앞으로는 레이너를 기준으로 계산되면서 레이너에 근접한 적은 더 멀리, 천공 탄환 사거리 끝부분에서 적중당한 적은 조금만 밀려날 것으로 보입니다.)
격려(W)
재사용 대기 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했습니다.
새로운 기능: 기술을 사용하면 즉시 일반 공격을 합니다. 4초 동안 레이너와 근처 돌격병, 용병의 공격 속도가 30%,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아드레날린 촉진(E)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45초로 증가하였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0에서 75로 증가하였습니다.
새로운 기능: 1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25%를 회복합니다. 일반 공격을 하면 이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영웅을 상대로는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두 배가 됩니다.
레이너 특공대(R2)
생명력이 766에서 10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공격력이 31에서 24로 감소하였습니다.
공격 속도가 초당 0.8에서 2로 증가하였습니다.
새로운 기능: 레이너가 그의 주위를 날아다니는 밴시 1기를 얻습니다. 밴시는 레이너의 일반 공격 대상을 따라서 공격합니다. 밴시가 파괴되면 새 밴시가 호출될 때 까지 45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발생합니다.
밴시가 4초 동안 공격받지 않으면 초당 75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특성
1레벨
노련한 명사수 / 정찰기: 삭제되었습니다.
New: Veteran Marksman(고유 능력): !퀘스트: 적 영웅이 Acquire Weak Point 공격에 적중하면 Acquire Weak Spot의 추가 공격력이 0.75%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Ace In The Hole(지속 능력): 느려지거나 기절한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하면 3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New: Examinator(지속 능력): 돌격병, 용병, 괴물에게 일반 공격을 하면 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격려가 활성화 된 상태에서는 추가 피해량이 100%로 증가합니다.
4레벨
집중 공격/원기회복의 공격/신중한 조준/불굴의 지휘관: 삭제되었습니다.
전투 반응(7레벨에서 옮겨옴): 새로운 기능: 아드레날린 촉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합니다. 아드레날린 촉진을 사용하면 방어력이 4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New: Behemoth Armor(고유 능력): !퀘스트: 최대 생명력이 250 증가합니다. Acquire Weak Spot(이하 AWS)으로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최대 생명력이 5 증가합니다.
New: Sustaining Rounds(고유 능력): AWS 공격이 최대 생명력의 3%를 회복시킵니다. 영웅을 상대로는 6%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레벨 7
인대 파열 사격/혁명의 질주/승승장구: 삭제되었습니다.
New: Heavy Slugs(사용 효과): 사용하면 다음 천공 탄환의 범위가 30% 증가하고, 감속 효과의 지속 시간이 20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New: Fuel The Rush(W/E): 격려가 활성화된 동안, 일반 공격에 의한 아드레날린 촉진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200% 증가합니다.
New: Unstable Compound(고유 능력): AWS의 방사 범위가 15% 증가합니다. AWS에 적중당한 적은 3초간 10% 느려집니다.
레벨 13
거인 사냥꾼/2연발/강철 투지: 삭제되었습니다.
New: Debilitating Rounds(Q/W): 천공 탄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격려가 활성화된 동안 천공 탄환의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100%증가합니다.
New: Rallying Cry(W): 격려의 지속시간이 1초 증가하고, 근처의 영웅들의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New: Giddy-Up(W): 탈것 속도와 이동 속도가 영구히 10% 증가합니다. 격려의 이동 속도 증가량이 20%로 증가합니다.
래벨 16
집행자/집속 탄환/명중: 삭제되었습니다.
조금만 더!(1레벨에서 옮김): 새로운 기능: 아드레날린 촉진의 치유량이 50%증가하고, 격려가 활성화 된 동안 공격 사거리가 1 증가합니다.
New: Bounty Hunter(사용 효과): 기본 효과: AWS 공격이 영웅에게 적중하면 최대 생명력의 3%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고 레이너의 방어력이 3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사용 효과: 다음 일반 공격이 AWS 공격이 됩니다(재사용 대기시간 40초).
New: Paint Them Red(Q): 천공 탄환의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영웅에게 준 피해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20레벨
초토화 공습/비장의 카드/시공의 광란: 삭제되었습니다.
New: Indomitable Resolve(R1): AWS 공격이 영웅에게 적중하면 히페리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격려를 사용하면 2초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그늘 날개(R2): 새로운 기능: 밴시의 생명력, 공격력, 행동 반경이 100% 증가합니다. 밴시가 파괴되면 격려와 아드레날린 촉진이 비용 없이 발동합니다.
New: Weak Spot Acquired(고유 능력): AWS의 주 대상의 방어력이 2초 동안 25 감소합니다.
New: Execute(지속 효과): 공격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생명력이 50% 미만인 대상을 공격하면 일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전체적으로 기술 간의 연계가 많이 필요해졌고, 특히 격려의 효과는 많아졌지만 지속 시간이 감소해 격려를 발동시키는 타이밍과 고유 능력이 아주 중요해졌습니다.
아즈모단 번역은 잠시 후에 하겠습니다.
영어 원문상으로는 최대체력 250을 얻고, 패시브로 영웅에게 데미지를 입혀서 스택을 쌓아서 스택당 5만큼씩 추가로 최대체력 얻는거 아닌가요?
나와봐야 알겠지만 원문만 봐서는 저도 그렇게 보이던데 이렇게 번역하셨네요.
격려가 이제 아군 영웅에 적용이 안되나보네
4특 베히모스 아머 5씩 얻고 최대 250 인거임?
영어 원문상으로는 최대체력 250을 얻고, 패시브로 영웅에게 데미지를 입혀서 스택을 쌓아서 스택당 5만큼씩 추가로 최대체력 얻는거 아닌가요?
BlackHeart
나와봐야 알겠지만 원문만 봐서는 저도 그렇게 보이던데 이렇게 번역하셨네요.
해당 내용 수정했습니다. 지적 감사합니다.
번역 두개가 너무 다르다;;; 어느쪽이 맞는걸까
격려가 이제 아군 영웅에 적용이 안되나보네
체력 증가량은 4% 그대로입니다. 공격력 성장량만 5%에요.
그리고 밴시도 '공격하지 않으면'이 아니고 피해를 받지 않으면 일거에요 영상에서 공격하면서 체력 회복했음
전체 성장량 모두 5%인 것으로 보입니다.
번역이 잘못되었던 부분 몇 가지를 수정하였습니다. 지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