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 지원가
체력 1775(+4%)
재생 3.69(+4%)
마나 500(+10)
재생 3(0.098)
공격력 118(+4%)
공격속도 0.87
사거리 5.5
이동속도 4.4
고유능력
D-거짓의 군주
자신이 선택한 특성, 자신의 체력, 마나, 지도상의 자신 위치 등 모든 정보가 적에게 표시되지 않습니다
Q-환상의 상처
마나소비 15
쿨타임 3
사용시 5자루의 칼날을 날립니다. 칼날은 첫 명중자에게 최대 12초간 박혀있으며 박힐때에는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적은 칼날이 날아가는 것은 볼수 있지만 자신에게 박혀있는지는 알수 없습니다. 칼날이 박혀있는 동안 다시 사용시 칼날이 날아가지 않는 대신 칼날이 박혀있는 모든 적과 그 주변 적들에게 118(+4%)의 피해를 입힙니다. 환영의 상처의 피해는 범위가 겹쳐도 중첩되지 않습니다
W-슈뢰딩거
마나소비 80
쿨타임 -
지정한 시야가 밝혀진 지점으로 이동합니다. 자신의 원래 위치에 분신을 2개 남기며 분신 한개는 자신을 향해서 이동합니다. 분신이 자신에게 도달시 존재하는 분신은 사라집니다. 적은 자신의 분신을 공격할수 있으며 이경우 분신이 입은 피해의 50%만큼 본체가 피해를 입습니다. 분신이 자신에게 돌아오면 충전됩니다
E-신기루 함정
마나소비 45
쿨타임 10
충전 2
지정한 위치에 함정을 설치합니다. 함정은1.5초 뒤 활성화 되며 활성화 하는 동안 그리고 활성화 된 후에 적에게 보이지 않습니다. 함정은 지속시간이 따로 없고 파괴되지 않습니다 최대 3개까지 유지가 가능하며 함정끼리는 일정 거리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함정 주변에 적이 접근시 함정은 주변의 적들에게 매초 133(+4%)의 피해를 입히며 피해를 입고 있는 적에게는 함정이 보입니다.
특성
1레벨
-환영
자신의 환영을 한개 생성합니다. 환영은 자신이 하는 모든 동작을 따라 합니다. 동작만 따라하며 환영을 사용시 환영의 위치를 정할수 있습니다. 환영은 적의 공격, 기술의 대상이 되지만 환영이 공격받는 다고 자신에게 해를 입히지는 않습니다
-의심
환영의 상처를 다시 시전해 피해를 입히면 적들의 이동, 공격 속도가 자신 주변의 적 영웅 한명당 6%씩 감소합니다. 1.25초간 지속됩니다
-빠른 장상
슈뢰딩거의 분신 중 자신에게 이동하는 분신의 이동속도가 자신의 이동속도의 130%가 됩니다. 이 효과는 자신의 이동속도가 증가하거나 감소시 영향을 받습니다
4레벨
-환상에 빠진 적
지정한 적은 자신의 체력, 마나가 항상 100%인 상태로 보입니다. 15초간 지속됩니다. 대상의 실제 체력, 마나에는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
-나약한 환상
지정한 적은 자신의 체력,마나가 항상 10%이하로 표시됩니다. 15초간 지속됩니다. 대상의 실제 체력, 마나에는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
-거짓된 정보
지정한 적은 항상 자신의 기술이 사용하지 못하는 상태로 보입니다. 15초간 유지되며 실제 기술 사용에는 영향을 끼치지는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
7레벨
-길잃은 자의 이정표
신기루 함정이 체력이 30%이하인 적 영웅에게는 생명의 구슬로 보입니다.
-눈이 멀어버린 자
신기루 함정이 체력이 30%이하인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대상의 시야를 1.25초간 고립시킵니다
-뒤틀린 칼날
환상의 상처가 적을 관통합니다.
10레벨
-거짓된 세계
마나소비 100
쿨타임 80
맵 안의 모든 적들의 시야가 상하 좌우 뒤집히며 적들의 모든 이동, 기술 시전이 마우스 위치에서 반대 위치에 적용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적의 기술칸은 무작위로 뒤석입니다. 15초간 지속됩니다
-거짓의 군주의 거짓된 형상
마나소비 80
쿨타임 65
지정한 위치에 자신의 현재 체력의 300%의 체력을 지닌 거대한 환상을 만듭니다. 영웅이 아닌 적은 환상에게 도발 상태가 되어 환상을 공격하며 환상이 존재하는 동안 자신은 투명 상태가 됩니다
13레벨
-거짓의 그림자
지정한 아군을 투명상태로 만들며 대상의 위치에 대상의 분신을 만듭니다. 투명화된 대상이 전투를 개시하면 분신은 사라집니다. 분신이 존재하는 동안 대상은 투명 상태가 됩니다. 분신이 생성될때 대상에게 있는 모든 해로운 것들은 분신이 대신 가지게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
-그림자 번개
지정한 위치에 번개가 떨어집니다. 1.25초 뒤 번개가 떨어진 위치에 있는 적들은 226(+4%)의 피해를 입고 1.25초간 기절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
-반전 세계
지정한 대상과 자신의 위치를 변경합니다. 4초뒤 대상과 자신의 위치가 한쪽이 죽어 있어도 다시 위치가 변경됩니다. 아군에게도 사용 가능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0
16레벨
-암흑
사용시 모든 적의 화면이 0.75초간 검게 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0.75
-비몽사몽
신기루 함정이 피해를 입힌 적은 적과 아군을 구별하지 못하게 됩니다. 3초간 지속되며 이상태에서는 기술, 일반 공격이 아군에게 까지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숨겨진 그림자
슈뢰딩거시 분신들이 피해를 입기 전까지 은신상태가 되며 3초간 피해를 입지 않으면 다시 은신상태가 됩니다
20레벨
-거짓으로 뒤덮혀라
거짓된 세계의 지속시간이 적 영웅이 처치될때마다 초기화 됩니다
-거짓의 실체
거짓의 군주의 거짓된 형상이 시전때 주변의 적들을 2.25초간 도발하며 영웅이 아닌 적에게 받는 피해가 50%감소합니다
-허수 이동
슈뢰딩거가 8초의 쿨타임을 가집니다. 단 분신이 존재하는 동안 사용해도 기존의 분신들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거짓된 상처
지정한 아군은 3초간 받은 피해가 전부 사라집니다
거짓된 세계 같은 효과는 절대 게임에 안 넣을 듯. 다른 기술처럼 피하거나 카운터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당하는 입장에서 익숙하든 익숙치 않든 엄청나게 짜증나죠. 비교하자면 궁극기 효과가 렉을 유발하는 것인데 카운터는 좋은 그래픽 카드를 설치하는 거라고 생각해 보세요. 당하는 입장에서 걍 ㅈ같죠.
컨샙을 처음부터 플레이어 본체의 짜증을 유발하는 거로 잡아서 이거만한 궁극기가 없더라고요
E가 이해가 안가는게 설치된건 파괴도 못하고 적에게 피해를 주면서 무한유지인가요? 그럼 거점싸움에서 거의 최강인데
그부분을 생각하지 못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