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리웹-3725791
추천 0
조회 20
날짜 03:30
|
29250095088
추천 0
조회 27
날짜 03:30
|
해해
추천 0
조회 8
날짜 03:30
|
키렌
추천 0
조회 11
날짜 03:29
|
PRL412
추천 0
조회 8
날짜 03:29
|
루리웹-5413560
추천 0
조회 18
날짜 03:29
|
황토색집
추천 3
조회 40
날짜 03:28
|
루리웹-9357638913
추천 0
조회 23
날짜 03:28
|
MooGooN
추천 0
조회 12
날짜 03:28
|
죄수번호-27
추천 0
조회 22
날짜 03:27
|
팬티2장
추천 0
조회 34
날짜 03:27
|
루리웹-3725791
추천 1
조회 81
날짜 03:27
|
고독한게이(머)
추천 10
조회 291
날짜 03:26
|
덴드로비움[후미카P]
추천 1
조회 35
날짜 03:26
|
루리웹-5935839292
추천 0
조회 43
날짜 03:26
|
히키관련
추천 1
조회 73
날짜 03:26
|
P19
추천 0
조회 25
날짜 03:25
|
어두운 충동
추천 0
조회 69
날짜 03:24
|
공룡쟝
추천 1
조회 60
날짜 03:24
|
Aila Jyrkiäinen
추천 1
조회 69
날짜 03:23
|
토와👾🪶🐏
추천 1
조회 114
날짜 03:23
|
루리웹-27482051945
추천 0
조회 20
날짜 03:23
|
std414
추천 0
조회 64
날짜 03:22
|
asdffhhfsdb
추천 2
조회 88
날짜 03:21
|
김이다
추천 7
조회 166
날짜 03:21
|
논산-스트로베리
추천 1
조회 80
날짜 03:21
|
해해
추천 1
조회 74
날짜 03:21
|
venom_k
추천 2
조회 92
날짜 03:21
|
이름같은거 안정해도됨 막말로 포트폴리오라고 하거나 연습이라고 하거나 해도 상관없음
게임아트면 캐릭터 이름보다는 직업이나 컨셉, 역할이나 기믹등에 대한거가 더 중요하지 예)전사A(#여자, #용병, #물리, #검, #스피드, #화려함, #번개이펙트) 이름은 실무에서 기획서 나와도 시큰둥하거든 언제 막 바꿀지 모르는 거라서
그레서 제목을 scout & combat agent 라고 지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