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환 쏟아붓던 토끼 대신 저격수 등판
파열도 없이 쌩짜 호흡인건 쪼끔 의외
그래도 G티스마냥 3스킬 모두 단일코인같은 힙스터까진 아니니
정신력 예열은 1스로 대충 때우고, 어느정도 차면 2스 도박도 할만해질듯 함
3스강화가 무슨 호흡이나 그런거로 예열해야 할줄 알았는데
그냥 전투 시작부터 한발 주는거면 꽤 나이스한듯
정신력만 채워서 3스 쏘면 로켓추진탄환 바로 보는거잖어?
탄환 모자르면 흉탄에고로 막타 낼름 하면 되고
마침 오만도 많이 필요하겠다 피쿼드호 관통호흡파티에 섞어서 관통 위주로 짜면 맛있겠네
정신력 예열때문에 거던 밖에서 3스 쓰기가 쪼끔 꺼려질수 있다는 심리적 부담만 빼면
대사 그대로 원샷원킬을 구현할수도 있을지도? 싶음
흉탄에고 같이 붙여두면 탄환 수급도 추가로 들어가니 일석이조고
탄환 쏟아부어 제압하는 컨셉은 홍루가 슬쩍 가져가버린 상황
뭐 어때, 재장전 붙어있으면 현자타임도 없겠다
경☆홍루 최초 호흡인격 실장☆
호흡 붙어봐야 에고 쪽에서는 소다 크리티컬 볼 수 있다 뿐이지만 그게 어디야
탄환이 없으면 적중시 효과만 제거되고 위력은 그대로, 라
그럼
1스 = 2코3코 무호흡
2스 3스 = 딜뻥 없음
인거네
칼만 써도 나쁘지 않은거같은데?
자체 위력이 팍 죽어버린다면 골치아펐겠지만 그것도 아니니
1스 호흡수급이 없어진다는게 어떨땐 뒤통수맞을지도 모르겠지만
그런 상황이 거던 안에서는 볼 일이 4호선팩밖에 없을거같으니
초반에는 탄환으로, 중후반은 호흡으로 뽕 뽑는 새로운 탄환의 신의 재목이 보인다
발푸밤 출신은 역시 뭔가 달라
적안료슈를 잇는 인격-에고 완전동화 수감자 추가
예상했던대로 가지고있는 마탄 스택에 따른 연출변화
마탄 인격이 아닌 경우면 여러번 쏴야겠네
근데 아무리봐도 마탄젤라 패턴을 너무 그대로 복붙했는데...
2번 패턴이 가운데 쏙 빼고 양 옆만 때리는것도 그렇고
어쨌든
옵션이 꽤나 다채롭다
단순 딜만 때리는것부터 화상 마비 공위감 취약 등등
좀 옵션이 무거워지는 6번은 위력감소가 있는데
코인 재사용은 그만한 가치를 가지니 이해는 함
무엇보다도
최대공명수만큼 마탄 획득!
드디어 7스택 3스를 빠르게 쏠 수 있게됐어...
에고가 다 그렇듯 인격이 안받쳐주면 못쓰는건 똑같지만
먼저 언급했던것처럼 유달리 마탄인격과의 궁합이 잘 어울림
인격없이 이 에고를 쓸 가치는 나름 있겠지만
공명이 잘 안되는 파티면 차라리 검줄이 낫겠다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