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 패배 화면에 나타나는 영웅 표시가 다시 복구되었습니다.
- 아이기스가 발동하면(또는 신의 양날검을 잃으면) 더는 아이템을 지정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도끼전사는 비정상 종료 박살 낸다.
- 보통 경험치를 지급하던 매치에서 경험치가 지급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2인조에 점수판이 다시 추가되었습니다!
- 모든 플레이어에게 전투 후 시간이 약간 늘어났습니다.
- 여러 시간 플레이했을 때 게임이 느려지는 원인이 되던 메모리 누수를 수정했습니다.
- 파티 UI에 언더로드가 추가되었습니다.
- 2인조 대화 대사 2가지, "레벨을 올릴까요?"와 "골드로 재배정을 할까요?"가 추가되었습니다.
- 몇몇 암살자가 도약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자유형 대전판 코드 양식이 업데이트되어 후보석 유닛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 파티 매치에서 맞춤 감옥을 지원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파티 내에서 "맞춤 감옥 만들기" 메뉴를 클릭하고 대전판 코드를 복사하여 맞춤 파티 감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 대전판 코드로 대전판이나 후보석에서 선발할 수 있는 모든 유닛(최대 9)이 맞춤 로비 게임에서 금지되도록 지정됩니다.
- 까마귀숲 용어에 도표가 추가되었습니다.
- 다른 여러 가지 UI가 개선되었습니다.
게임플레이
- 9레벨까지 레벨을 올리는 비용(그래서 10)이 경험치 10만큼 증가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3레벨과 9레벨이 되었을 때 상점에 새로운 유닛 확률이 적용됩니다.
아네식스
- 지속 재생되는 열의가 1.5 -> 1.8로 증가했습니다.
- 순교자의 은혜: 강화 효과의 지속시간이 8초 -> 5초로 감소했습니다.
- 순수한 고통: 약화 효과의 지속시간이 6초 -> 7초로 증가했습니다.
- 무차별 사냥꾼: 추가 사격 횟수가 3 -> 1로 감소했습니다.
- 최종 치료: 공격력 보너스가 25% -> 30%로 증가했습니다.
- 악마의 복수가 처치자에게 피해를 주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환상 통증이 고통 분담과 올바르게 작용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순수한 고통에 영향받는 두 대상 중 하나가 살아 있는 한, 환상 통증이 유효하게 적용됩니다.
- 순간적 후회: 이제 언더로드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홉겐
- 공격 빈도가 0.769 -> 0.588로 변경되었습니다.
- 최소 공격력이 [36, 48, 60, 72, 84, 96, 108, 120, 132, 144]에서 [48, 60, 72, 84, 96, 108, 120, 132, 144, 16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최대 공격력이 [42, 54, 66, 78, 90, 102, 114, 126, 138, 150]에서 [54, 66, 78, 90, 102, 114, 126, 138, 150, 166]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불타는 유닛당 열의 재생이 0.95 -> 1.2로 변경되었습니다.
- 초강력 충전의 시전 시간이 25% 감소했습니다.
- 홉겐이 갈 데까지 간다를 시전하는 도중에는 무적 상태가 되며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습니다.
- 갈 데까지 간다가 홉겐에게 모든 초강력 충전 업그레이드를 적용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되돌림 순환이 변경되었습니다.
[변경 전] 초강력 충전 유닛이 능력으로 피해를 받으면 마나를 획득합니다. 시전 시, 인접한 적에게 소모 마나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변경 후] 초강력 충전 유닛의 시전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 불에 기름 붓기: 터진다!에 타격된 유닛당 부여하는 열의가 1 -> 3으로 증가했습니다.
- 불 좀 빌릴까요?가 전소로 바뀌었습니다.
[변경 전] 초강력 충전된 유닛에게 공격받은 적은 3초 동안 불이 붙습니다.
[변경 후] 초강력 충전된 유닛은 17% 확률로 불이 붙은 대상을 1.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영웅 변경 사항
얼굴없는 전사
시간의 큐브
- 쿨다운이 [15, 12, 9] -> 6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군단 사령관
- 공격 빈도가 0.667 -> 0.8로 변경되었습니다.
아이템 변경 사항
사슬 갑옷
- 보너스 방어력이 10 -> 7로 변경되었습니다.
팔색의 정수
- 쿨다운 감소가 50% -> 30%로 변경되었습니다.
표적 친구
- 등급이 2급 -> 3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동맹 변경 사항
야생
- 공격당 보너스 공격력이 [4, 8, 15] -> [3, 6, 12]로 변경되었습니다.
- 맹독사가 맹독 숨결 시전 시 보너스 중첩 1회만 얻으며 해당 능력의 적용 횟수당 중첩이 추가되지 않습니다.
밸브 열심히 일하네 웬일이여
야생 왜 너프요--
홉겐 야생덱 저격인거 같네요. 안그래도 강한 편이었는데 홉겐 버프까지 받아버려서
등돼지가 너무 쌔서 그런게 아닐까요 ㅋㅋ 팔색의정수 들고 가시 막뿌리면 딜킹이던데 ㅋㅋ
확실히 맷돼지는 ㅇㅈ할수밖에 없는 각이긴한데 멧돼지빼면 야생에서 딜넣을 애가...
얼굴없는 기사 궁 너무 자주 써서 에바였는대 ㅋㅋㅋㅋ 바로 칼 너프하네
팔색의 정수가 특정 기물에 넣어놓으면 답이 없긴 했음
얼없던 진짜 거지같더만 시원하게 패치됐군
아네식스랑 홉겐은 본게임 도타2엔 나올려나
아티팩트2가 나오려면 2년은 잡아야 되나...
이번 패치 이후로 홉겐 좀 더 쓸만해졌음 안면장애는 확실히 잘 조짐. 광역 장시간 스턴을 두 세번 더 쓰는게 제정신이 아니었지
좀 더 흡족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