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직 정식번역이 되지않아 따로 번역하였습니다.
일반
- 더이상 무승부는 무료 리롤을 주지 않습니다
- 암살자들이 닿지 않는 적을 공격하려고 버벅거리는 문제 수정
- 공격 중 방해를 받은 경우 기존 공격 딜레이를 무시하고 새 공격을 하던 문제 수정
- 공격 속도가 빠른 유닛이 타깃을 바꿀 경우 다음 공격 딜레이가 길었던 문제 수정
- 몇몇 궁극기가 준비되지 않았는데, 준비된것 처럼 표시되었던 문제 수정 예) 홉겐의 아군살상
언더로드 변경
아네식스
* 악마의 골렘 소환
- 소환 애니메이션이 빨라집니다. 이제 골렘은 적들이 밀집된 전장에만 나타납니다(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홉겐
* 아군살상
- 가끔 데미지가 안들어가던 문제 수정
- 데미지가 [100, 150, 200, 250, 300, 350, 400, 500] 에서 [150, 200, 250, 300, 350, 400, 450, 500] 으로 변경
줄
- 공격적 방어 담당 줄이 적을 치유하던 문제 수정
* 행복한 시간
- 받는 피해 감소가 제대로 되지 않던 문제 수정
- 지속시간이 7초에서 10초려 변경
- 즉시 받는 피해가 30%에서 50%로 변경
영웅 변경
그림자악마
* 악마의 정화
- 시전 애니메이션이 없던 문제 수정
아이템 변경
- 1라운드에는 100% 확률로 1급 아이템만 나옵니다
- 10라운드에는 100% 확률로 2급 아이템만 나옵니다
영겁의 원반
- 4급에서 3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율의 홀
- 띄워진 유닛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도록 수정. 이제 다른 유닛은 그 아래를 지나갈 수 있습니다
혼돈의 망치
- 번개피해가 다른 적에게 옮겨갈때 마다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오직 첫번째 목표에만 100% 피해를 입힙니다
블라디미르의 공물
- 3급에서 4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동맹 변경
용사
- 동맹 수에 따른 피해 보너스가 8%에서 3%로 감소하였습니다. 체력 보너스는 8% 그대로 유지합니다
투쟁심
- 방어력 보너스가 9에서 8로 감소하였습니다. 불리한 상태 방어력 보너스도 18에서 16으로 감소합니다.
전사
- 방어력 보너스가 [7, 17] 에서 [9, 18]로 변경되었습니다.
흑마법사
- 흡혈 수치가 [50, 70, 90] 에서 [50, 60, 7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링크 지속시간이 [2, 3, 3.5] 에서 [2, 2.5, 3]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근본적으로 리처드 가필드한테 매더개 경력믿고 모든걸 맡긴 잘못이긴하죠
패치 열심히 잘하면서 똥티팩트는 왜...
근본적으로 리처드 가필드한테 매더개 경력믿고 모든걸 맡긴 잘못이긴하죠
갓겜
저번 줄리스마스 패치때 싼 똥좀 조금 치웠네
투쟁심이랑 흡마법사 좀 쌨었는데 칼같이 너프해줬네
루리웹-1250759365
오토체스 시절 종족을 말하는거라면 원래 도타 설정상 투쟁심 애들은 고블린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언더로드는 도타2의 세계관을 확장시킨 컨셉이라 도타 올스타즈 시절껀 쓰기 애매하지요. 그리고 항상 게임에서 말하는 '한 칸'이란 개념은 유닛이 서 있는 자리를 기준으로 8방향씩 한 칸을 말합니다.
언더로드 생긴거 빼곤 다 맘에 안듬. 종족 이름은 버리고 투쟁심 같은걸로 왜 바꾼지 모르겠음. 헤깔리기만 함. 스킬에 한칸 옆 두칸 옆 이런 개념들이 많은데 언제 어디까지 언제까지 적용되는 건지 알 수가 없음.
답글 달아드리고 있는데 삭제 하셨네요. 위에 답해드렸습니다.
아네식스같은 애들은 본게임에 추가될려나?? 나올법도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