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소 1은 스위치로 하고 2랑 3은 스팀판으로 하고있는데 2가 죄인의 탑 이후로 의욕이 영 안생기네요;;
1에 비해서 좀 길을 어디로 가야하는지 많이 불친절하고 전반적으로 뭔가 답답한 느낌이 강하고..
스탯도 집중력이랑 중량 스탯이 따로 생겨서 그런가; 다른 스탯 찍기도 애매한데 그 두스탯까지 신경쓰려니깐 영 힘드네요;;
일단은 직검+대검 이도류 쓰다가 그레이트 소드 얻고 나서 근력캐로 밀고있긴한데 공략도 왠지 '그냥 어짜피 스탯 초기화 되니깐 초 고렙캐 키우세요' 느낌이라서 육성 방향도 영 안잡히고..
그래서 3을 잠깐 해봤는데 3은 또 1같이 스탯도 딱딱 통일되있고 훨씬 개선된 느낌이 드네요;
원래 유독 2가 재미없는건가요 아니면 제가 재미를 못느끼는건가요?
예전 공허반지 패치이후의 육성이나 회차진행공략부재도 많이 큽니다 공략들이 다 예전초고렙지향 기준으로 작성된게 많은데 이제는 공허반지로 누적소울 고정시키면서 회차랑 피빕겸용하는게 지금 대세인데 공략이 생각보다 부실해서 초보자분들이 참고할게 적은것 같습니다
공허반지 역할이 어떻게 되나요?
소울흡수를 못하게하여 누적소울을 고정시켜주는 반지인데 다크소울2 매칭이 누적소울만으로 매칭이 되어서 주로 pvp를 하려는분들이 일정 누적소울대에 머무르려고 착용하는 반지입니다. 뭐 회차만 도실분들에게는 딱히 의미없는 이야기지만 그래도 요즘 다크소울2 입문하시는분들에게 맞는 최신공략이 없는게 갠적으로 아쉬울따름입니다.
음.. 그러네요 그냥 빨리 회차나 돌리고 3으로 넘어가는게 답같습니다;
검은계곡? 이후로 스텟좀 올라가서 재밌어지더군요 검은계곡까지 가는데 1달 걸렸는데 이후는 2일만에 트로피 작업 끝내가는중;
모션캔슬이 안돼서 느릿하고 유독 강인도 떡칠 몹들 다굴로 한번 실수하면 죽을때카지 엌엌대다 유다이로 난이도를 잡는데다 누적소울로 매칭을 잡는 역대급 쓰레기 시스템 소울의 기억땜시 온라인도 망하고 문제가 많지만 볼륨이나 다양한 무기조합은 소울시리즈 중에서 제일 낫더군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요 전 다크소울1편이 가장 불편하고 재미없었어요 ㅠㅠ 3편때문에 그냥 1편은 스토리만 이해했네요 다크소울2편은 조금만 참고 큰거인의숲정도오면 엄청 재미나더라고요^^ 현제 사냥의숲 플레이중인데 다크소울2편 엄청재미있어요^^
취향차이죠. 전 비교적 일직선 진행인 3가 흥미가 안 생겼어요 1,2는 길 복잡하지만 탐험하는 맛도 생겨서 재밌더라고요 불편한 요소를 하나하나 공략해가는 맛이 있어서요!
적응력을 찍어야 합니다.
아직 진정한 소울러가 안되신겁니다 ㅠㅠ 전 블러드본으로 시작해서 닼소3 > 닼소2 > 이제 닼소1 도전할 차례된듯합니다 진정한 소울러는 할게없어서 재미있고 없고소울은 걍 다합니다 ㅋㅋㅋ 이제 데몬즈소울 좀 리메이크해주길 간절히 바랍니다 ㅠㅠ
닥소 2가 확실히 “적응력” 이란 스탯 때문에 좀 난잡한 느낌이 들죠... 근데 전 2,3편만 합니다.
적응력을 몰랐을때 - 아 뭐이딴게임이 있냐 굴렀는데 왜 썅쳐맞냐!!! 닥2가 제일 재미없다!!! 적응력을 알고나서 - 아 대박재미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