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계산식이 연관된 반지만 올립니다.
생명: HP 7, 8, 9, 10% 증가 (각각 랭크, +3 까지)
태양왕녀; 초당 HP 2 회복
에스트; 20%
재 에스트; 20%
녹화; 스테 초당 +7, 8, 9
하벨; 장비중량 15, 17, 18%
총애; HP (3, 4, 5%), 스테 (10, 11, 12%), 장비중량 (8, 9, 10%)
강철가호; 10, 13, 15% 물리 데미지 감소 (컷트율)
각종 방석; 12, 17, 20% 각종 데미지 감소 (컷트율)
얼룩방석; 5, 7% 전 데미지 감소 (컷트율)
피, 독 바이트 링; 저항 +90, 140
저주 바아트; +150
사람 바이트; 전 저항치 +40, 60
금사; 발견 50, 75, 100% 증가 (이거 일본 위키랑 다르네요 일단 책에껄로 적어둡니다.)
은사; 소울 습득량 10, 20, 30% 증가
어린 용; 마술위력 12%
포효하는 용; 마술위력 20%
큰늪, 마녀; 주술위력 12, 20%
몬, 태양장자; 기적위력 12, 20%
멈춘 용인; 주문지속시간 30. 35. 40% 증가
노야(현자); (영창속도만 증가시켜주는 가상 기량치) +30, 35, 40 증가
땅꺼미; 주문 소모 FP -25%, 피통 -20%
사자; 찌르기 카운터 위력15%
늑대; 강인도 12.5, 17.5, 20% 증가
말벌; 치명타 30% 증가
기사사냥; 방패 방어 강인도 감쇄 10%
사안; 적 사망시 30, 50, 70 HP 회복
파란; 전기 FP 30% 감소
용린; 치명타 데미지 30% 감소
말발굽; 방패 방어 강인도 감쇄 30% 증가
나뭇결; 무기 내구 20, 30, 40% 증가
프린; 무게 50%부터 공격력 상승, 무게 %가 낮을수록 더 많이 증가, 공격력 최대 15%증가
각종 기수; 각종 위력 15% 증가, 물리 피격 데미지 10% 증가
붉은 눈물돌; HP 20% 이하시 공격력 20% 증가
푸른 눈물돌; HP 20% 이하시 피격 데미지 20% 감소
로이드 칼; HP 최대시 공력력 10% 증가
로이드 방패; HP 최대시 피격 데미지 25% 감소
법왕우안; 연타시 15% 공격력증가
법왕좌안; 연타시 60HP 회복
앨드리치 적; 치명타시 85HP 회복
앨드리치 청; 치명타시 15FP 회복
재앙; 100% 추가 피격데미지
헐 생명력 +1이랑 +2랑 같은회차에 나오나했더니 똑같군요... 이럴꺼면 왜 3까지 만든고야...
프린반지는 "무게 50%부터 공격력 상승, 무게 %가 낮을수록 더 많이 증가, 공격력 최대 15%증가" 이렇게 해주시는게!
칸다군님 생명반지 오타였습니다. 둘다 수정했습니다. 감사요.
매우 좋은 정보입니다. 추천드려요.
역시!! 사자반지가 고작 15%라니 실망이네요
기차 재밌게 봤습니다. 역시 무기는 쓰는 사람 나름이라는.
1회차는 하벨 총애 녹화 재앙 써야겠네요
오, 재앙을 끼고 게임을 하신다니 아주 하드코어시군요. 존경합니다.
아 피격이네요? ㅠㅠ 추뎀인줄 ㅠㅠ
말벌 하향먹겟네
총애, 녹화, 누석, 프린 네 가지로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