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차지 강공격을 먹이는 동안. 회피 판정의 순간을 정확하게 캐치할 줄 모르면 의미가 없다는 점...
숙달되면 어떤 순간에 조작을 딱 알맞게 하면 스테미너 소모를 최소화 하면서 강한 공격까지 퍼먹일 수 있는데 이게 어려운 유저에겐 참기를 내세운 중갑 맞딜 플레이가 더 편하죠. 물론 이 방법은 감소율을 있는대로 끌어올리면서 동시에 생명력과 지구력 근력 전반이 충분해야 맞으면서 딜을 넣는 유의미한 데미지 효율이 나온다는 게 함정... 대신 난이도는 정말 쉽다는 장점을 가졌습니다.
참기 버프 효율이 낮아도 강인도랑 지속시간만 조금만 더 늘었으면 좋을텐데... 정말 너무 짧아요.
다크 소울 3 때 성능 생각하면 참 안타까운 부분입니다... PVP 에선 지속시간이 길어도 엄청 방어력이 올라가지 않는 정도였으면 적당 했을텐데 말이죠. 아니면 FP 소모량을 훨씬 더 많이 올려 남발은 무리인 방식도 선택지가 될텐데.
지속시간이 너무 짧다는 게 큰 단점입니다.
주교를 찬양하라!!!!!!!!
숙이기 갓갓
제가 추구하는 스타일이 바로 이겁니다. 몬스터공격 오는거보고 바로 맞다이 치는거죠. 가벼운 무기들이 강인도가 낮다보니 손해보는 경우가 많지만 제대로 들어가면 그 손맞이 아주 좋아요~ 대형몹에건안통함
상남자식 스타일 이죠 ㅋㅋ 막 질렀는데 어쩌다 피해질때 쾌감이 상당함니다
오. 이거 진짜 어려워서 쓰기 힘들던데 잘 하시네요. ㅡㅡb
감사합니다 ㅎㅎ 대형도끼는 연습할 때 엄청 실패했었어요 ㅠㅠ
히트박스 갓겜
문제는 차지 강공격을 먹이는 동안. 회피 판정의 순간을 정확하게 캐치할 줄 모르면 의미가 없다는 점... 숙달되면 어떤 순간에 조작을 딱 알맞게 하면 스테미너 소모를 최소화 하면서 강한 공격까지 퍼먹일 수 있는데 이게 어려운 유저에겐 참기를 내세운 중갑 맞딜 플레이가 더 편하죠. 물론 이 방법은 감소율을 있는대로 끌어올리면서 동시에 생명력과 지구력 근력 전반이 충분해야 맞으면서 딜을 넣는 유의미한 데미지 효율이 나온다는 게 함정... 대신 난이도는 정말 쉽다는 장점을 가졌습니다. 참기 버프 효율이 낮아도 강인도랑 지속시간만 조금만 더 늘었으면 좋을텐데... 정말 너무 짧아요.
전에 참기 지속시간이 버프되서 늘었을때 쓸만해졌었는데 다시 롤백됬었죠 아마 pvp 성능이 너무 좋아져서 그랬을겁니다
다크 소울 3 때 성능 생각하면 참 안타까운 부분입니다... PVP 에선 지속시간이 길어도 엄청 방어력이 올라가지 않는 정도였으면 적당 했을텐데 말이죠. 아니면 FP 소모량을 훨씬 더 많이 올려 남발은 무리인 방식도 선택지가 될텐데. 지속시간이 너무 짧다는 게 큰 단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