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캐릭터는 조향사를 키워보기로 했습니다.
오프라인 유저라 dlc 빠르게 가는게 쉽지 않네요 ㅠㅠ
모그 어렵습니다. 블본처럼 dlc 초반에 쉽게 갈 수 있게 만들었으면 좋았을 텐데 말이죠.
암튼...
초반에 어렵사리 모그 잡고 열심히 달려서 불꽃의 조향병 주워서 써보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상당히 재밌고 괜찮은 무기인 것 같습니다.
뭐 폭딜을 기대하기는 조금 힘들겠지만 딱히 약하거나 그러진 않더라구요.
물론 100% 속성 뎀이라 속성에 강한 적 상대로는 어렵습니다.
불에 강한 애들용으로 벼락의 조향병도 줏어야 하는데 그건 좀 멀리 있어서 귀찮아서 일단 불만 가지고 진행하고 있어요.
다행이 조향병이 기량위주 보정이라 뭐 화염에 강한 애들한테는 기량무기로 때리면 될 것 같습니다.
탈리스만은 조향병, 화염전갈, 도끼, 거북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조향병+전갈+영약+불힘이 되기 때문에 딜이 생각보다 잘 나오더라구요.
벼락속성도 불힘 같은 버프가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은데 없어서 좀 아쉽습니다.
암튼 나무령 같은 애들은 활활 타오르고...
몸빵 약한 1회차 모르고트도 쉽게 잡히더라구요.
아직 강한 적은 만나보지 않아서 진짜 괜찮은지는 확실하게는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아무튼 비주류 무기라는 인식과는 다르게 꽤 괜찮은 것 같아요.
조향사 세트도 생각보다 이쁘구요. 눈만 보여서 더 이뻐보입니다 ㅡㅡ;;;
아무튼 조향병 주무기로 쓰기에 충분히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꽤 멋있어요 ㅎㅎ 멋있으면 된거 아니겠습니까? ㅡㅡ;;;
저건 횟수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건가요?
네. 평타들이 전부 저런식의 공격입니다. 양잡하면 양손으로 같이 뿌려서 공격 범위가 넓습니다.
순수 조향사로 가셨군요. 어떻게... 타락좀 시켜드릴까요?
저같이 올곧은 정신을 가진 순수한 자들은 타락 안합니다 ㅋㅋㅋ
화염대신 용암 조향병이었으면 . . .
용암 넣고 다니면 병이 녹아내릴 것 같네요 ㅋㅋ
용암도 전회랑 비교했을때 어떤지 궁금합니다. 용암도 전회 연타에 6회차 나무화신들도 순삭되던데… 대신 조향병이 범위가 넓어 보이긴 하네요
용암도가 더 쎌거에요 아마 ㅋㅋㅋ 근데 장판이랑 흩뿌리기랑 느낌이 많이 달라서 어떨지는 모르겠네요. dlc 나오고 나서 용암도를 써보지 않아서 어떨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복장까지 갖추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장은 기본이죠. 저 옷 안 입으면 조향병 발사 안됩니다 ㅋㅋㅋ
속성만 너무 타는 녀석이 아니라면 조향병도 나쁠 건 없죠. 맹독 조향병도 재밌어서 자주 씁니다. 워낙 맹독을 묻힐 방법이 너무 제한적이라서 조향사들 쓰는 식의 앞에 광범위로 깔려 회피를 하더라도 잠깐 좀 있으면 맹독 터지는 거 보는 맛은 꽤 있단 말이죠. 단 15~30초 정도 걸려 잡히는 경우에만 씁니다. (독은 60초. 1분 넘어가는 시간이 걸리는 보스나 엘리트급 강적 상대로 더 좋습니다.) 맹독이나 독이나 적의 HP에 비례한 피해량이 계산식에 들어가 있고 30초 동안까지 걸린 데미지는 맹독이 더 높지만, 맹독은 30초에 끊기고 독은 1분 이상 더 높은 데미지가 들어가나 30초 까진 데미지가 더 낮아 길게 보고 가는 지속데미지니.)
지금 레벨이 낮아서 불만 쓰고 있는데 렙 좀 올라가면 다른 조향병들도 써봐야겠어요.
DLC 초반 전설의 조향병...
그러게요. 그 때 써봤어야 했나요 ㅎㅎ
생각보단 괜찮아 보이네요. 조향사가 마법사도 아니고 근접도 아닌 애매한 포지션이라서 잘 안하게 되더군요. 보스몬스터를 금방 잡을수있는 폭발대미지가 나온다면 인기를 끌것 같습니다
보스 금방 잡을 정도 데미지는 이제 안나오는 것 같습니다. 아직 제가 레벨이 낮아서 그런걸 지도 모르겠지만요. 속성에 아주 약한 보스들은 좀 수월할 수 있겠네요. 말씀하신대로 마법도 아니고 근접도 아니라 좀 신선하게 다가오더라구요.
타락 조향사 컨셉으로 해봐야지 -ㅅ- 뿅~
아자씨는 타락이 어울려요 ㅋㅋㅋ 난 순수해서.... ㅋㅋㅋ
ㅋㅋㅋㅋ 컨셉 유지해야죠
벼락 조향병이나 스탯만 높다면 미친불 조향병도 낭낭해요
지금은 렙이 85 정도라 불만 쓰고 있는데 렙 더 올라가면 벼락도 같이 쓰려구요. 이 캐릭은 150 고정으로 할거라 미친불은 다른 캐릭터로 해봐야 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