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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4.0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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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작은 한판 끝나고 한쪽팀이 개발라버렸다 하면 잘한점수순서로 양팀에 배분이라도 했는데 이번작은 그냥 완전 랜덤이데요;; 기껏 학살당하면서 다음판 기다려봤자 또 상대편에다가 잘하는사람들 몰빵할땐 한숨만.
예전작은 한판 끝나고 한쪽팀이 개발라버렸다 하면 잘한점수순서로 양팀에 배분이라도 했는데 이번작은 그냥 완전 랜덤이데요;; 기껏 학살당하면서 다음판 기다려봤자 또 상대편에다가 잘하는사람들 몰빵할땐 한숨만.
완전랜덤아님 전부모르면 레벨별로매칭해줌 문제는 전부파티원이라는게문제 파티원묶어서 해서 밸붕이나오는거임 그리고 4대5도 많이이기고 fps에서 샷발이안좋으면 당연히 개발리는거고 실력게임에서 고인물은 당연함 그치만 콜옵같은경우 하루면 콜린이벗어남 캐릭도 쉽게 죽어서 장벽이 더럽게낮음 당연히 실력게임은 고일수록 잘하는게맞음 뉴비들 썰리면서 배우는거 당연함 나도 그렇게배우면서 하나하나 배우면서 하는 그게재미인데 고인물입장에서 뉴비랑 고인물이랑 똑같은실력에 똑같은킬뎃이면 빡칠듯 난 뉴비보다 하나라도 아는게 많으니까 한번이라도 더 이기는게 당연한거아닐까?
이 글보니 옛날 격겜이 망한 이유가 다시 떠오르네요 뒤지면서 배운다지만 뉴비들은 뉴비들이랑 매칭해주는게 맞음
님이 싼 글 보니까 철권 같은 격겜이 왜 망했는지 알겠네요
아직 매치메이킹 데이터가 그렇게 많이 안쌓여서 그런지 평균값을 잘 못찾는거 같은 느낌. 판수 좀 늘어나고 데이터가 좀 쌓여야 되려나...
단순 코딩 에러 같네요. 예를 들면 레벨 40 부터 1까지 레벨 별로 플레이어를 높은 순서대로 한 팀에 배정하나 봅니다. 그럼 당연히 밀리는 팀이 생기죠.